일베 정보글에서 많은 지식을 항상 얻어왔기에 나도 조금이라도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해주고싶은 마음에 몇자 적어보려고 해.

처음 정보글 써보는거라 필력 종범이지만 너그럽게 이해해 주면 좋겠어.

그럼 시작할게. 

 

백마들처럼 여자의 탄력적인 몸매가 남자에게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이유는 본능적인 부분과 상당한 관련이있어.

즉 임신과 출산에 유리한 체형이 남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봐도 무방해.

 

 1.jpg

1.지방

여자의 매끈한 몸매는 체내 지방질이 적당한 수준으로 유지 될때 얻어져.

지방이 너무 많거나 적으면 남자에게 성적 매력을 주기 어렵고 극혐이다.

지방을 적당하게 가진 여성은 매끈하고 성적으로 어필 할 수있는 섹시한 몸매를 지니게 됨.(가슴에 물방울 넣은년들은 해당사항 없을 수도 있음)

지방조직에선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젠이 분비되는데 체내 지방이 과도하게 많을 경우 에스트로젠 함량이 높아지면서 월경주기를 교란시키고 수정란의 착상을 방해한다.

또한 돼지녀도 문제지만 뼈다귀녀도 문제다.

체내 지방이 지나치게 적을 경우 생리가 불규칙해질 수 있고 영양결핍으로 인해 비실비실한 애새끼를 낳을 수 있음.

2.jpg

2.다리,허벅지

여자의 매끈한 다리는 그 여자가 얼마나 건강한지, 건강하게 생활 하고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야.

붓기 없는 다리는 신장, 신부전, 갑상선 이 원활하게 잘 기능하고 있다고 이해할 수 있어.

신장 기능에 문제가 있으면 혈중 요산 수치가 올라가고 혈중 전해질 불균형이 생기기도 해. 쉽게 몸 썩창됨.

또한 신부전 기능저하는 신체내로 혈액을 제대로 보내지 못함으로 인해 모세혈관에 혈액이 남으면서 부종(붓기)를 유발해.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피로하고 혈액순환,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하게 됨. 결혼해서 맨날 피곤하다고 아침밥도 안차려 줄것 같은 느낌이 안드盧?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 여자 하체가 건강하지 않으면 임신해서 힘없고 혈액순환 안된다 이기야!

피부가 매끄러워야 다리도 매끄럽다.

 3.jpg

3.피부

매끄러운 피부는 체내 염증의 부재와 개인위생의 청결함 말해준다. 아무리 이쁘고 탈김치녀라도 온몸에 똥바르고 다니면 부담안되겠노?

여자가 자기 몸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여자라면 당연히 자기관리가 된다는 의미고 그러면 임신성공율 또한 높을 수 밖에 없다.

 4.jpg

 

4.유방,골반

이건 다들 잘 아는내용일텐데 그래도 다루는 김에 적어볼게.

유방이 크다는것은 그만큼 여성호르몬 수치가 높다는것을 의미하고 풍만한 찌찌에서 나오는 모유로 제2세를 튼튼히 자라게 할 수 있다.

골반은 기본적으로 우리 몸의 기둥과도 같은 존재이고 임신한 여자의 경우 자궁을 감싸고 있는 아기의 체중과 양수무게를 받치고 있는 큰 틀로 봤을때 임신-출산과정에서 상당한 비중은 차지해.

 5.jpg

5.외모

이건 제목(주제)와 직접적인 관련성은 없긴한데 아무리 몸매가 완성이라도 얼굴 썩창이면 할맛안나지 않겠盧?

 

3줄요약

1. 여자몸매는 임신하고 직결.

2. 지방적절한 매끈한 허벅지, 큰 찌찌. 넓은 골반이 임신과 성공적인 출산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3. 외모도 중요하다이기

 

읽어줘서 고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