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 학교빨리 끝나서 기분 씹 오지구요~ 빨리 롤 한판 조지는 부분이죠 ㅋㅋㅋ
 
 
2.jpg
 
엄마 : 아들 ! 밥 먹을 시간 된거 ㅇㅈ ? 어 인정 ㅋㅋ
 

 3.jpg

 
 
아들 : 벌써 밥 먹는다고 ? 개씹에바터지는데 ㅋㅋ
 

 4.jpg
 

 

엄마 : 사스가 애미 반찬 클라스 지리죠 ~

 


 5.jpg
 
엄마 : 밥 안먹으면 최소 애비 사망 ㅇㄱㄹㅇ ㄹㅇㅍㅌ ㅂㅂㅂㄱ

 

6.jpg

 

 

아들 : 패드립 클라스 보소 ㅋㅋ 응 니애미 ^^

 

 

7.jpg
 
엄마 : 우리 애미 이미 뒤진각 ㅇㅈ ? 니 설날 세뱃돈 차감된 부분인데 ㅋㅋ
 
 
8.jpg
 
 
아들 : 아 에바다 진짜
 
 
9.jpg
 
 
엄마 : 부들부들 풀발기 하는 클라스 ㅋㅋㅋㅋ 앙 기모띠
 
 
11.jpg
 
 
아들 : 애미 씨발년ㅋㅋ 그래서 고기반찬은 있노?
 
 
16.jpg
 
 
엄마 : 없다 이기야ㅋㅋ 자꾸 지랄하면 굶는각이다 ㅇㅈ? 어 인정~ㅋㅋㅋ
 

 12.jpg
 
 
아들 : 앙 기모띠
 
 

엄마 : 앙 노무띠


아들 : 할매 새배복 많이 받는 각 나왔구요~~ 솔까 복 많이 받는거 ㅇㅈ? 어 인정

할매 : 아~ 내 손자 절 잘하는 각 오졌죠~ 근데 돈 주는 거 아까운건 ㄹㅇㅍㅌ

아들 : 개씹에바터네 형님들 솔까 돈 줘야하는 각 ㅇㅈ? 좆머니 인성 클라스 나왔구요~~ 

할매 : 손자 부들부들 풀발기하네ㅋㅋㅋㅋ 솔까 손자한테 돈 주기 싫은 거 ㅇㅈ? ㅋㅋㅋㅋ

아들 : 응 느금~ 애미 뒤진 거 티나는 각 ㅇㅈ? 

할매 : 아 솔까 개에바다 

아들 : 니 애미 얼굴도 모르는 각 ㅇㅈ? 어 인정 ㅋㅋㅋㅋ 앙 기무띠 노무띠 기모띠

할매 : 씨발년 ㅋㅋ 여보~~ 손자 클라스 ㅆㅅㅌㅊ 각 나왔구요~~ 도움요청하구요~~~ 

할배 : 쒸,,,,벌,,,,,, 캬아아악,,,,,,, 버르장머리 없는,,,, 퉤,,,,,,,

아들 : 틀딱충 등판했구요~~~ 딱딱소리 신물나는 각 ㅇㅈ? 틀딱이들 쉰내나는 거 ㅇㅈ?

할배 : 씨,...볼.....(사망)

할매 : 아~~ 남편 사망했구요 손자 클라스 변함없구요 솔까 못이기는 각 나왔다 개에바다 ㅋㅋㅋ ㄹㅇㅍㅌ 

아들 : 앙 기모띠

할매 : 앙 노무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