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 나는 제~일 이해가 안가는게 아니씨발 갈거면 그냥 가지 뭐한다고 방송켜가지고

간다니 만다니 그건 아니죠~


막말로 저도 입을 떼겠지만. 가면 그냥 조용히 가면 될 거 가지고 지가 뭐라도 된것마냥 내가내다! 내가내다!

아 밴쯔말하는거 아닙니다 아니에요~ 밴쯔말고 그 있어요 그 게임하는사람들


아니 뭐 지가 뭐라도 되는마냥 뭐 여기서 어떻게보면 경쟁업체인데 예? 막말로 갑니다~ 하면 바로 씨발 뭐

정지시켜도 솔직히 할말없어요 왜냐? 솔직히 삼성가가지고 엘쥐폰 뭐 홍보하고 그러면 바로 경찰서가는거 아니겠습니까 예에?


막말로 아프리카도 경쟁업체에요 입떼기전에 바로 정지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이건 지금 아프리카 비제이들 많이 남아있는데

그말 듣고 "아이씨발 나도 가야되나" 이런식으로 분란을 주고있어요


뭐 제말이 틀렸습니까? 맞잖아요? 그러면 안돼요 갈거면 조용히 떠나든가 왜 다른 비제이한테 피해를주고 그러세요

아니 제 말이 틀렸으면 틀렸다고 말이라도 해보세요


우리가 누구땜에 돈을 법니까? 막말로 아프리카가 갑은 아니겠지만 비제이들도 많은 노력을 했겠지만

아프리카가 있기때문에 이 자리까지 올라왔고 인지도도 쌓을수있으며 아프리카 플랫폼만한 플랫폼이 없어요


반박을 할수가 없겠죠~ 어?


그리고 뭐 말도 안되게 나는 여러분들 저도 많이 광고를해봤지만 아프리카에서 돈을 저는 준적도없고 말만하면돼 아프리카로

말만하면 "아 그렇습니까? 하세요!" 이렇게 됩니다 근데


나같은 경우에는 아프리카에서 절대 안떠날거에요 예? 막말로 아프리카가 유동인구 동접이 2~3명되도 저는 여기서 죽을때까지

방송할겁니다 


그러니까 앞으로 여기서 유 자나 유XX 아니면 뭐 이상한 뭐 플랫폼 언급하시면 바로 블랙당하니까 자제를 좀 하세요 아시겠습니까

발언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