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던파하면서 육성이나 헬던전도 재밌지만 도박도 하나의 컨텐츠이고 또 다른 재미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런 글을 쓰게 되었는데 글을 쓰기에 앞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니 태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글 내용은 제가 주로 하는 도박의 종류를 소개하고 글을 쓴 현 시점의 추이에 맞는지 판단하여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하는 모든 도박은 막대한 손해를 보지는 않습니다!! ( 과하면 막대한 손해o )

1. 카드합성 ( 현재 동향 : 비추천 )

카드합성은 말 그대로 동일한 등급의 카드를 합성하여 동일등급의 새로운카드 혹은 한등급 높은 카드를 뽑는 도박을 말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절대 전문직업npc 혹은 최종등급인 유니크카드를 2개 합성하는 행위는 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유니크 카드를 2개 합성하여 잡유니크 카드가 나올시 유니크카드 한개 가격의 손해가 그대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카드합성 도박을 즐길까?


 
바로 '세련된 카드 합성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아이템은 전문직업npc보다 훨씬 높은 확률로 높은 등급의 카드가 나오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 레어등급의 카드2장을 넣고 합성하는 도박방법입니다. 비록 다음등급 확률이 낮음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 해보시다 보면 꽤 높은확률(7:3정도?)로 유니크 카드가 나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일단 잡유니크카드라도 유니크가 나오는 순간 레어카드 한장정도의 가격을 이득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점의 상황에선 비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합성재료인 잡레어 카드가 (ex : 거인보투라,엘다,비트버스티) 너무 가격이 많이 올랐고 그에 비해 비싼 유니크카드 축에 속하는 (진 : 장총맥스, 진 : 거대누골) 카드 등이 대체로 가격이 대폭 혹은 소폭으로 하락했기 때문입니다.


 
불과 열흘전만 하더라도 1400을 웃돌던 카드가 반타작 이상 나버린 모습 ( 물크9퍼인 케인풀업카드가 맥스보다 비싼건 함정;;)

진 : 거대누골도 9500을 웃돌았지만 현재는 경매장 최저가 8400만으로 천만이상 싸져버렸다.

제가 이 도박으로 뽑았던 가장 비싼 카드는 더 세븐 미스트랄 카드였습니다.


2. 아바타 해체 ( 현재 동향 : 무난함 )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도박방법은 아바타 해체입니다. 여러분들 레어 아바타 혹은 오라 아바타를 이용해서 갈갈이 도박 많이들 하시죠? 하지만 여러분이 하고계신 방법에서 이미 손해가 나고 있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바로 상급,이벤트 아바타에 잡 찬란한 엠블렘 2개를 박는 것입니다. 현재 배틀슈트 패키지가 풀리면서 경매장 이벤압 부위가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평균 : 117만) 여기에 잡 찬란한 엠블렘 (개당120)을 2개 박으면 총 360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우리는 레어아바타를 해체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이 방법은 몇몇 소수만 알고있는 방법이라 대부분의 분들이 오라를 잔뜩사서 갈갈이 하시는 모습을 보며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지금 현재 동향으로서 이 도박방법은 보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유는 패키지가 풀리면서 아바타 가격이 떨어졌지만 그에 비례해서 주요 엠블렘 (카이, 데바리, 영축)들도 큰 폭으로 가격이 하락하였기 때문입니다. 이 도박방법은 추후 여프리가 출시된 후에 여프리의 주요 엠블렘까지 추가된다면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 도박방법으로 뽑은 가장비싼 엠블렘은 영광의 축복이네요.


3. 아이템 합성 ( 현재 동향 : 추천 )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도박방법은 아이템 합성입니다. 세리아 키르민에게 할 수 있는 아이템 합성을 말하는 건데요. 레전더리 합성이 아니고 소소하게 즐기면서 크게 한탕도 노려볼 수 있는 나름 짜릿한 방법입니다.(모든 도박이 그렇잖아..!)

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바로 이 검은 상급 마법의 항아리를 몇백개 산뒤 모두 깝니다!! 여기서 일단 첫번째 도박입니다. 이 항아리에서는 주요 스위칭 장비인 엔젤릭 파워, 사제의 심판, 센터피즈 친, 디럭스 건샷, 고대 유적의 빔소드가 나옵니다. 그외에도 스위칭 보조장비인 왕가의 비급 시리즈도 나옵니다!!(각종 눈물류는 덤) 유니크가 잘 뜨겠어? 하실 수 있는데 평균 100개 까면 1~2개는 나온답니다. 100개면 65만원인데 유니크 한두개면 너무 손해아니야? 하실 여러분을 위해 두번째 도박방법입니다. 항아리를 다 까면 나오는 레어들!!을 절대 상점에 파시면 안됩니다. 항아리를 까서 나오는 모든 레어장비들은 해체기에 갈아줍니다. 그렇게 되면 레어장비 한개당 레어소울을 3개 뱉어냅니다. 이 소울들을 모으고 모아서 그란디스에게 가서 유니크 소울로 변환시켜줍니다. (레어소울15개당 유니크소울 1개 입니다.) 유니크소울을 어느정도 모았으면 경매장에서 60레벨의 성물무기를 제일 저렴한것으로 구매해줍니다. (평균50만) 이후에 세리아 키르민에게 합성을 합니다. 한번 합성하는데 필요한 재료는 유니크소울3개와 상원결50개 입니다. 여기서 합성으로 노려볼만한 템은 엔젤릭파워,사제의심판,센터피즈친,고대유적의 빔소드 입니다.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 알려드리겠습니다.

1. 꼭 무기만 한다.

2. 65제로 레벨업이 되어버리는순간 바로 경매장으로 직행시킨다.

3. 2번의 이유는 고유빔 하나만을 바라보고 하기엔 엄청난 손해가 발생될 수 있다.

지금이 이 항아리 까기&아이템 합성을 하기에 아주 적기라고 생각됩니다. 이유는 검은상급마법의 항아리가 엄청나게 가격이 폭락했고 상급 원소결정값( 현재 평균 1000 ) 또한 폭락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사제의심판, 엔젤릭파워, 고유빔등은 평균가를 유지하고 있죠. 제가 이 도박을 하면서 느낀점은 날마다 잘뜨는날이 있고 안뜨는 날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느날은 사제의심판,엔젤릭파워를 툭툭 뱉어내는데 또 어느날은 완전 꽝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좀 하다가 아니다 싶으면 그날은 접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 도박방법으로 뽑은 가장 비싼 아이템은 항아리 : 고대 유적의 빔소드, 합성 : 엔젤릭 파워네요.


이상으로 제가 즐겨하는 도박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제가 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올린 글이니 그저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 소액으로 한번씩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뭐든 과하면 독이 되니깐 자기 멘탈이 견딜수 있는 부분까지만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