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내내 토익에 토스에 각종자격증 전공관련자격증에... 대학생활 내내 도서관에서 죽치고 있다. 요즘에는 1학년들도 전부 도서관에 죽치고있다. 이정도면 세계 일류의 기업들이 서로 우리학생들을 찾아야한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왜??우리는 치열한 경쟁속에 나자신에 대한 깊이있는 생각을 못했기 때문이다. 친구들과 자신들의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못했기 때문이다. 즉 지피지기면 백전불패인데 나를 모르니 백패이다. 또 꿈을 꾸지 못했기에 갈망이 없다. 오로지 허상만 쫓을뿐.

난 지독한 보혐론자다.

 

그런 나도 밥은 먹고 살아야겠기에 직장은 다니고 있고 군대나 노가다판을 제외한 다른 직종처럼 보지들이 존재한다.

 

난 어떻게 사는가?

 

얼마전 남직원들끼리 밥을 먹다가 내가 한 말이 있다.

 

"여직원의 바뀐 헤어스타일이나 립스틱 색깔에 관해 남직원이 할 수 있는 유일한 말은 예쁘다 혹은 잘어울린다 뿐이다"라고...

 

천하제일 보빨대회 나가도 입상정도는 할 것 같은 손발 오그라드는 저 멘트는 내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깨달은 거다.

 

회사에서 여직원이 머리나 구두나 뭐라도 바뀌었으면 예쁘다 잘 어울린다라고 해라.

 

외근이나 밖에 나갈일이 있다면 달콤한 초콜릿이나 맛있는 간식을 사다가 그들에게 줘라.

 

편이 갈린 여직원패거리중 한 패거리가 너에게 다른 집단에대한 험담을 요구한다면 환하게 웃으며 "난 우리 회사 여직원들은 다 좋아서^^"라며 넘겨라.

 

보지는 그렇게 다루고 그렇게 취급하며 마치 전쟁터의 지뢰처럼 최대한 피하고 최대한 멀리떨어져있는게 가장 유리한 존재들이다.

 

여직원들을 이해하려고도 해봤고 친해져도 봤고 술잔도 기울여봤다. 그렇게 몇년을 지내며 깨달은 하나는 바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으며 그들이 좋아하는 말만 해주자" 이거다.

 

보지는 이해할수도 없고 이해할 필요도 없다.

 

보지들은 적당한 칭찬과 당분 넘치는 간식거리로 달랠수 있는 엄청나게 간단한 존재들이다.

 

남직원들처럼 비젼이나 능력 경쟁등으로 압도하며 살얼음판처럼 아슬아슬하게 이겨나가야하는 상대가 아니다.

 

그냥 오늘 머리 이쁘다. 그 립스틱 언제 샀어? 진짜 잘어울린다.

 

제과점에서 사온 달콤한 빵조각이나 치즈케익따위를 주면 한 며칠 조용한 짐승에 한없이 가까운 존재들이다.

 

보지를 이해한다는건 개미가 민주주의와 자본주의를 차이를 이해한다는것 만큼이나 말도 안되는 소리다.

 

남자가 여자에게 매너가 좋다는 말은 그 남자는 그 여자를 진정 하등한 생물이라고 생각한다는 말이다.

 

여자의 가방을 들어주고 의자를 빼주며 차의문을 열어주는 행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애인에게 해주는 호의 그것과 완벽하게 동일하다.

 

"가장 악독한 보혐론자들은 보통 가장 완벽한 매너남의 모습으로 세상을 살고 있다."

 

 

3줄요약.

 

1.보지에게 매너가 좋은 남자란

 

2.보지를 하등한 동물이나 1급장애인으로 취급한다.

 

3.동물이나 장애인에게 하는 호의 그것을 보지에게 베풀면 그걸 보지들은 "매너"라고 한다


http://www.ilbe.com/3263779467


학력이 올라가면 씹김치년은 확실히 준다.

씹김치 보조년들을 보면 나도 빡치지만

"가장 악독한 보혐론자들은 보통 가장 완벽한 매너남의 모습으로 세상을 살고 있다."
길가다 보면 졸 이쁜 개새끼 대하듯이 하면 된다
"아 이쁘다 이리와 개개씨야~ 스담스담" 이렇게 인간으로 생각하지 말고 강세이로 생각하면 편하다.
학벌 높고 연봉 높은 여자들은 뭔가 다르고 이성적이고 합리적일 것 같지? ㅋ 똑 같음. 초코렛주고 우스갯소리하며 실실 놀리면 좋아한다
댓글
2014.04.02 20:48:29
[레벨:0]우우웅후후후
글쎄.. 근데 학벌높고 연봉이 높으면 그게 이성적이고 합리적인거 아님?
초코렛주고 우스갯소리 좋아하는게 나쁜건 아닌듯..
적어도 학벌낮고 연봉낮은 남자보단 이성적일 꺼잖냐
학벌높고 연봉높은 여자들까지 까진 못하겠다
댓글
2014.04.02 20:51:17
[레벨:2]통너ㅓㅣ
지잡꼴통새끼보다야 낫겠지
댓글
2014.04.02 20:55:51
[레벨:12]토디앙
그게 바로 니같은 애들이 착각하는 전형적인 부분인데, 학벌이 높다는 건 그냥 공부를 오래했다는 거고 연봉이 높다는 건 그냥 사회생활을 악착같이 했다는 거임. 그게 '능력'이라고 칭해질 수는 있지만 인간의 합리성과는 별개의 문제다. 윤리의식, 책임감, 배려심, 협동심, 공감능력, 양심.. 이런 건 학벌이나 연봉과 별개지. 학벌낮고 연봉낮은 남자가 학벌높고 연봉높은 여자보다 능력이 딸리다라고 표현할 수 있을 지는 몰라도 인간적 성숙도에서는 형편없이 떨어질 수도 있다. 그리고 그런 인간적 성숙도가 사회를 움직여 가는 진짜 힘임. 개인의 스펙으로 그 사람이 잘 났다 못 났다 이렇게 평가하는 왜곡된 기준은 김치녀의 가치관이지. 니가 분탕이나 칠려고 댓글 단 거라면 이렇게 길게 댓글을 안 달텐데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아서 진지빨고 대답해 봤다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 
둘 사이에는 열정과 증오 그리고 숭배와 사랑이 있을 뿐, 
우정이 끼여들 자리는 없다.
-오스카 와일드
ㅋㅋㅋㅋㅋㅋ 다루는 방법을 아는거지.
어떤 문제에 대해서 이해시키려거나 고쳐주려 할 필요 없다.
그냥 그 자체로 받아들이고, 좋아할 만한 말과 행동만 해주면 한없이 잘해주는게 여자다.
댓글
2014.04.02 22:17:24
[레벨:2]줄리어스베어
적당히 웃어넘기고, 표정 좆같다싶으면 당분 쳐먹이면 됨 ㅋㅋㅋ
댓글
2014.04.02 22:20:47
[레벨:2]급지적장애인
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선 당분투여, 집에선 현금투여


민사가면 또 모르겟다만...
중고거래는 단순변심으로 반품불가능 하므로 판매글이나 연락시에 한정판 관련 이야기 없었으면 사기는 아님
댓글
2014.04.03 18:56:15
[레벨:2]운지238시즌
사기맞음
한정판노린고 한가격이면
댓글
2014.04.03 18:57:49
[레벨:3]콩댝콩댝
중고거래는 개인간의 거래기 때문에 소비자보호법의 적용을 받지 않으므로
한정판이라는 말이 일언반구 없었다면 사기는 아님
민사소송 들어가면 다른 해석이 나올수도 있지만 몇만원 가지고 민사소송 갈 일은 없다고 보면되지
현실적으로 중고거래로 민사소송까지 가는경우는 거의 없다
댓글
2014.04.03 19:16:46
[레벨:1]3000일잼
지식 짧은 내가 봐도 사기 건은 좀 애매한데

매매개금반환 청구로 지급명령 넣고
안정빵으로 경찰에 사기죄로 진정서 넣으면 
형사가 전화하면 백퍼센트 어버버 하면서 
돈 토해놓는다
경찰이 사기아니라고 지랄하면 니가 검사냐고 지랄하고 본청에 민원 넣으면 고분고분해짐
댓글
2014.04.03 19:18:05
[레벨:1]3000일잼
전자소송으로 지급명령하면 존나 간단함 애새끼덜 종이ㅂ받으면 그냥 덜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