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danzi.com/index.php?mid=ddanziNews&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D%9E%88%EC%B9%98%ED%95%98%EC%9D%B4%EC%BB%A4

'각종 정보 > 외울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노력이란  (0) 2014.08.24
로스쿨 변호사시험 재수 삼수  (0) 2014.08.24
격언3  (0) 2014.08.22
격언2  (0) 2014.08.22
공부할떄 듣는 음악  (0) 2014.08.22

저건 정신병의 문제가 아니고 그냥 끈기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니가 1은 무조건 지켜. 안 지키면 내 스스로에게 벌을 줄거야!라고 정해. 그리고 벌로 니가 좋아하는 걸 걸어야된다. 자기 자신한테 사기치는거 ㄴㄴ해

그리고 니가 포기가 빠르다는 사실을 니 입으로 인정한점에 대해서 나는 매우 칭찬하고 싶다. 저건 정말로 쉬운 일이 아니다. 대단한 일이다.(남하고 비교해서 ㅉㅉ 겨우 저걸로? 라고 절대로 생각하지마라. 비교는 겸손해지기/객관적 상황인식같이 내가 잘 하기 위한 부스터 정도로만 쓰고 자기비하할땐 접어둬.)

존나 핑계대면서 '난 잘못 없다'라고 뻔뻔하게 구는 태도가 사실은... 제살깎아먹기거든. 그러는거 자체는 욕 안해. 욕 먹기 싫은 마음이야 다 똑같으니까. 근데 저러기 시작하면 개선이란 측면에선.... 답이 없다.
그년이 지가 책임져야 될 문제에서 도망가려고 개수작이면 그년 잡아 죽여야지

 

 


부모가 해준만큼은 지가 토해내야 된다고 강조해 

 

사람 꼬이는 이유는 내가 특별해서가 아니고 동물원 원숭이 쳐다보는 호기심으로 다가온다고 생각해버리는 게 낫다...
 
1. 여자 우습게 보지마라. 우리같은 종자들이 흉내도 못내는게 여자 사이코패스다.

너는 니가 원하는 걸 얻으려고 열흘 밤샘할래? 마음에도 없는 말/행동 1시간 해서 얻어낼래?

우리는 상대방에게 마음에도 없는 말/행동을 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해서 후자가 불가능하니 존나노력을 해야 됨.
노력만 해도 되는 이유는, 열심히 노력하면 논리적으로 A라서 B다를 정리할 수 있는 객관적인 두뇌를 가졌기 때문이지.

근데 쟤들은 정 반대야, 남의 마음은 훤히 들여다보면서, '상대방의 느낌'을 느끼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
니가 아무리 맞아도 통증 못느낀다고 생각해봐라. 니가 맞는게 무서워질지. 거꾸로 생각하면 간단하다.

죄의식도 죄책감도 없다. 그런 사람한테 '그건 나쁜 행동이다'라고 인식시키는게 가능하냐?
 
 
그리고 이용당하고 돈 안갚고 그런 건 니가 처신을 잘못한 탓이다. 사람을 못사귄다고 돈으로 사귀려고 하지 마라.

니가 잘나면 인간들은 알아서 꼬인다. 그중에서 니 입맛에 맞는 애들 골라서 사겨라. 진심으로 술도 좀 마셔보고. 그러려면 니가 노력을 해야된다. 아가리 좀 닥치고 걔들이 어떤 놈들인지 존나 분석해서 폭탄이면 거리두고 진국이면 잘해줘라. 만나보면 는다.

한 오백명만나보고 나면 2-3명은 남을거다. 한 십년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 - 를 계산해봐라. 내가 좆병신이 되도 나 안떠난다던가, 내가 잘 되면 비꼬지 않고... 니 노력의 보답이라며 진심으로 축하하는, 혹은 내 실수에 대해 진심어린 충고해준다면 걔들은 평생간다. 니가 노력하고 니가 남들이 봐서 친구 하고 싶은 사람이 되라. 이용하려고 생각하지 말고.

니가 좆밥이니까 좆밥 취급 한다. 니가 저새끼 참 부럽네 싶은 놈(주변에서 찾아라.인터넷이나 연예인 말고)모델 하나잡고 그 새끼 관찰일기라도 써라. 우리한텐 노력밖에 없다. 저새끼를 사람들이 왜 좋아할까. 저새끼한테 있는데 나한테 없는게 뭘까. 계속 보면 내가뭐가 문제였는지보인다.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면 그건 나한테 문제가 있어서다. 그거 고치면 거짓말처럼 나에대한 평가가달라진다. 못고치겠으면 티라도 덜내면 된다
연기를 하는게아니라, 니 안에있는 긍정적인 면을 끌어낸다고 생각해라. 가짜라고 규정하면 평생 연긴데 그건 오래 못감.

넌 니 친구를 위해서 진심으로 뭔가 해주고 싶단 생각 한 적 없냐? 물론 우리가 그런게 힘든 타입인건 안다. 반대로 생각해라.

"A는 평일 5일 내내 일하고 바쁜 주말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내가 오랜만에 술 한잔 하자고 하니까 바로 나왔다.(니가 술 사줘서 나오는 건 빼자. 저번에 친구가 산 경우 빼고.) 분명 집에서 퍼자고 싶고 피곤하기도 할텐데 그래도 나왔다는 건 A에게 있어 내게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겠지?" 라고.

만나주는 걸 감사히 여기라는 게 아니다. 어차피 기브엔테이크로밖에 인식 못하는 입장에서 역으로 생각해보라는 거다.

너같으면 니가 좆밥이라고 생각하는 새끼가 나오라는 데 술값 니가 부담하면서 나가겠냐. 니가 고립되는 이유는 그만큼 니가 남한테 안베풀어서다. 너도 남이 안배푸니까너한테안베푼다고 할거 아냐. 씨발 존나 재촉해서 다음에 이어쓰마
 
 
쉽게 말하면 남들이 직관으로 체크할 때 너나 나같은 놈들은 '이론으로' 체크한다. 그러면 '이론'적으로 더 매력적인 문제를 보기를 정해놓고 그거 체크한 놈 다 없에면 됨. 이건 니가 직접 풀어보고 느껴보길 바란다... 머리를 많이 굴리면 굴릴수록 이런 문제는 쥐약이다. 파리지옥에 빠진 기분이었다... 참고로 이거에서 떨어지면 그냥 그 회사 아예 못간다고 보면 됨(SSAT 다른거 잘나와도 맨 뒤에 상황판단 나가리면 블랙리스트 > 절대 그 회사 못감이라고. 가치관/정신병이 취준 몇년만에 고쳐지겠냐?..)
 
 
1. 이건 니가 병신이라서가 아니라 인간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인정받고 싶은 욕구'다. 이건 부끄러운게 아니다.

- 아스퍼거나 관심병자... 심지어는 장애인들이 사람한테 존ㄴㄴㄴㄴ나게 들러붙는 이유가 그거다. 복지사친구 말로는 여성봉사자만 보면 존나 어떻게 해볼라고 날뛰는거 보고 식겁했다더만.


2. 니가 부끄러워 해야 하는 이유는, 인과 관계가 성립되지 않는 걸 엮어버린 것과 일부분에 눈이 쏠려서 전체를 보지 못한게 문젠거다. 이건 시야가 좁아서고 나도 그렇다. 맨날 함부로 말했다가 친구들한테 혼나고 정신차린다. 사고가 편협해서 그런거다.

내가 얘기했잖아. 남의 기분을 이해 못한다고. 사고가 편협하고 지 좆대로 생각하는게 우리의 치명적이 약점이야.
 
니가 집중이 안되는 건 다른데 정신이 팔려서고.
그래도 2-3시간은 한다는 건 "훗 그래도 내가 이정도는 하고 있지"라는 약간의 과시욕도 들어있으니
너의 자존감에는 문제가 없다. 그러니까 니가 뭐가 부족한지.
왜 니가 집중을 못하는지 원인을 찾아라. 존나 연구해라. 거기에 미쳐라
니가 아무리 니 스스로 흠을 잡으려고 해도, 안나온다는 건 말이 안되고
'~를 안해서'가 아니라 '~하는 게 문제다'를 잡고, 누가 봐도 진짜 병신같은 점을 찾아라.

분명 1개 이상 나오고 안나오면 니가 니 스스로를 속이는 줄 아는거다.
이 지경까지 가면 진짜 뼈를 깎는 자기부정 없이는 못헤어나온다.
지금 너한테 잘난척 하고 있는 나는, 내가 영업이 천직이고 존나 외향적이라고 불과 며칠전까지 알고 있다가 이 모든 내용을 깨닿고 쪽팔려서 아.. 몸이든 정신이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자기 스스로를 속이는 짓도 얼마든지 한다. 살아야되거든. 영업쪽 일 하다가 몸이 박살나서 이직했는데 그 이후에야 이유를 알았다. 

그리고 니가 저 2-3시간만 안적었어도 난 이렇게 세게 말 안했다. 니가 비굴종자가 아니고, 말 몇마디 들었다고 흥 칫 핏!하고 무너질 놈은 아니라고 믿기 때문에 세게 말한다. 
왜냐고? 진짜 자존감 종범한 비굴종자들은 저 2-3시간조차 '겨우 저정도로 어떻게 리플에 적어?'라고 반응한다.
걔들 마음이니 나도 이유는 모른다. 그냥 그러려니해.

 

존나 건강한. A급 친구를 사겨라. 그들에게 진심으로 다하면 걔들은 A급이라서 지들도 나를 그렇게 대해준다. 경영쪽에서 윈윈관련 서적 봐라.

 

1. 죽기 전에 이건 해보고 죽자 라는 절실한 이율 만들던가. (욕망이 강하다면)
2. 니가 죽으면 엄청난 피해를 입는 존재를 만들어라. (책임감이 있다면) 

 

그냥 니가 남한테 그냥 관심과 배려가 좀 적은 거 뿐임. 니가 니 주변 사람한테 고마울만한 일이 한번 있으면 좋을텐데. 그렇다고 나쁜 일 당하지는 말고.

아직 니가 경험이 없어서 그래. 사람 소중한 건 지가 느껴봐야 아는 거라서..
모르겠다. 고맙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그 흔한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못하고 그렇게 허무하게 한 명 씩 보내고. 솔직히 나도 지금 몸이 진짜 병신이라. 니가 가장 가깝고 아끼는 사람이랑 갑자기 다시는 말 한마디 못하게 되면 내가 지금 무슨 말 하는지 알걸.

사람 가는 거 한순간이다. 평소에 잘해야지. 니가 겪어보기전엔 모르는데 솔직히 백날 말해야 소용없고 니가 운이 좋으면 우리 아버지처럼 한 40대 중반에나 처음 겪겠지. 난 10대에 이미 상갓집 들락거려서 그런지 상 당한 집 가면 애들이 다 나한테 물어보더라... 그리고 결혼식은 돈으로 후려쳐도 되는데 상갓집은 절대로 가라.

 

2. 굳이 병원 가지말고 다른애한테 내가 달아준건데 니 바로 옆에 있는 사람들 부터 칭찬 노트 만들어. 하나씩. 그리고 좀 낯간지러워도 표현을 해. 개구라치지말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해야 함. 니가 너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는 만큼 니가 구축한 관계까지도 사랑해야되는데 넌 지금 너만 보고 있어서 문제라는 거야


'각종 정보 > 외울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쿨 변호사시험 재수 삼수  (0) 2014.08.24
취업안내서  (0) 2014.08.22
격언2  (0) 2014.08.22
공부할떄 듣는 음악  (0) 2014.08.22
자신감  (0) 2014.08.22

밀랍은 원래 딱딱하고 잘 부서지는 물질이지만, 약간의 온기만 가하지면 말랑말랑해진다. 

그러면 원하는대로 얼마든지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정중하고 친절하게 대하면 아무리 심술궂고 악의저인 사람이라 할지라도 여러분을 따르게 되어있다.

그런점에서 정중함과 인간의 본성과의 관게는 온기와 밀랍의 관게와 같다고 할 수 있다.

쇼펜하우어 충고와 격언


르네 지라르가 정의한 유사 욕망이란 다른 주제가 어떤 대상을 갈망하는 것을 보고 자기도 또같은 욕ㅁ아을 느끼는 것을 말한다 

다시 말해 욕망은 다른 사람의 소망이나 행동을 통해 형성된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이점과 관련해, 필리페 라바르테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지라르의 그 유명한 분석의 기본 전제는 모든 욕망은 다른 주체의 욕망이며(개체의 욕망)이 아니라

욕망의 모든 구조는 삼각형이라는 데 있다(욕망을 불러일으킨 제 3자를 포함해), 따라서 모든 욕망은 증오와 경쟁심에서 출발한다. 간단히 말해, 욕망의 기원은 모방이며 욕망을 일으킨 주체가 죽거나 사라지는 순간 욕망은 더이상 생겨나지 않는다.

-제임스 맨드럴 <돈 후안과 명예의 의미> 


마크 안토니의 비법

 

브루투스는 자신의 입장을 밝힌 후 승리했다는 사실에 만족해서 연설을 끝내고 변론을 마쳤다. 하지만 청중은 완전히 낟득시키지 못했고, 너무나 빨리 안토니에게 연단을 내주었다.

 

안토니가 무대에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반감을갖고 있거나 의심했다.

 

첫 번째는 군중을 진정시키고 마음을 잘 받아들이는 상태를 만들것으로 첫걸음을 뗏다.

청중은 설득에 개방적이어야 하고 나는 흠을 잡지 말아야 한다.

내 마음은 시저와 함께 관속에 있다. (군중의 감성에 호소한다.)

========================

세일즈맨은 잠재고객의 약점을 알 수 있도록 면담 초기에 상대방에게 말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첫 번째는 아부, 다음에는 폭동과 격분이라는 단어를 반복을 통해서 강조하고 암시한다.

그들에게 큰소리로 말하거나 생각을 입밖에 내어 말할 기회를 주었다.

================

명예로운 사람들이라고 세 번 말한다. 처음에는 사실을

대중에게 연민을 그리고 호기심을..

두 번째는 그들의 정직성에 관한 의심을 희미하게 암시를,

유서를 읽을수 없다고 한다. 그러자 요구하기 시작한다.

세 번째는 비수와 찌른이란 말을 섞어 명예로운 사람이 결코 아니라는 생각을 전달한다.

당신들은 유서를 들으면 광란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건 내 의도가 아니다.

 

유서를 읽어달라. 시신 주위에 둘러서라.

청중에 대한 지배력을 느끼자 안토니는 가까이 간다. 물러서라고 권위적인 말투를 사용한다. 연상효과에 대한 감상과 사랑 그리고애국심

========

연민은 사랑에 가깝기 때문에 그는 지금부터 군중의 감성적 본성 그들의 연민에 호소한다.

시저가 자랑스러운사람이었고 살해당했다고 반역자라고 거리낌없이 말한다.

안토니는 이제 욕구라는 세 번째 단계에 다다랐다. 군중은 안토니가 사키는 것을 할 것이다. 여기서 많은 세일즈맨이 잠재고객을 잃는다. 욕구를 의지로 착각한 나머지 자신의 주장을 빨리 관철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청중을 감동시켜서 다시 반대파에 휘둘리지 않을정도로 자신의 주장을 빈틈없이 마무리한다. 그리고 절대적 확신 설득력있는 주장과 호소를 마지막으로 남겨두었다.

(우리는 그러면 안된다.) 군중의 열망을 더 돋운다.

=================================

아직 나에게는 할말이 남아있다. 시저의 그 유서를 읽어주겠다.

인간 본성의 공통된 약점인 욕심과 탐욕에 호소한다.

 

반대를 일축해서 그 것에 새로운 발판을 삼을 여지를 남겨두지 말라.

 

 

 

코렐리 합주협주곡 1~12 

헨델 기타협주곡 3 라르고

텔레만 쳄발로환상곡 17 라르고

비오라협주곡 지장조 라르고

바흐 골드베르크 변주곡 아리아

피아노와 관현악을 위한 협주곡 넘버파이브의 라르고

쳄발로 독주협주곡 에프장조의 라르고

오케스트라 조곡 넘버 쓰리

 

비발디 사계중 겨울 라르고 기타협주곡 디장조 라르고 플루트협주곡 44번의 라르고 

 

전달 방식

1.     몸짓

어깨를 당당하게 펴고 대화를 시작하라누군가가 당신을 쳐다보지 않는데도그 방향으로 얼굴이나 몸을 향하고 있는 실수를 저질렀다면그들에게 당신의 가치가 낮다고 증명하는 셈이다여성보다 당신이 그녀와 공감대를 더 많이 형성하고 싶어 한다는 것은 여성의 반응보다 당신의 반응이 더 크다는 사실을 나타낸다.

몸을 뒤로 자리를 잡아라천천히 움직여라

2.     목소리 음조

천천히 말해라말하는 내용에 감정을 실어 전달하려 노력해라열정에는 전염성이 있다말하고 있는 내용에 스스로 매혹되어 마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행동한다면상대방도 그렇게 믿고 느낄 것이다.

3.     표정

상대와 눈을 맞춰라여성에게 시선을 마주치려 한다는 인상을 주지 마라표정에 감정을 풍부하게 실어라말할 때 표정에 진실한 감정을 표정에 담아야 한다.

웃어라이야기를 잠깐씩 끊고감정적으로 설득력 있는 전달 방식으로 수다스럽지만 계속 가치를 뽐내면서 주변의 관심과 사회적 증거를 자신에게 돌리는 것이다.

이런 스타일의 전달방식은 굉장히 중요하며사람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길 수도 있다카리스마가 강한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감정이 꽤 강하다다른 사람들에게 그 감정을 유도한다다른 사람의 카리스마에 좌우되지 않는다.

일반대중 자세를 쭉 펴고말 할 때는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말고 똑바로 서서 긴장을 풀어라손바닥은 펴서 위나 앞을 향해라.

개인 당신이 그들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그들과 함께 있다는 것이 좋다는 느낌을 드러내라진실해 보이는 웃음을 지으며남들이 말할 때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그들의 팔을 가끔 약간 건드리고 시선을 맞춰라.

단체 리더가 되어 여유롭게 행동하라열정을 보이며 앞으로 약간 기대어 앉아 모든 사람을 바라보라

메시지 현상유지를 고수하지 말고 변화를 줘라논란을 불러오거나새로운 내용이해하기 쉬운 내용을 제시해도 좋고직관에 반하는 일도 해보라.

화술 명확하고 또박또박하게강력하고 능숙하게 말하라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하고활기에 찬 음조로 말하되 가끔 강조하기 위해 천천히 속도를 늦춰라.

존재 방식 The way of Being

내 인생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한 편의 작품이다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는 아직 확실히 모르지만매일 진심을 담아 선을 하나씩 추가해 가면서 내 비전을 달성하려 한다인생이란 당신이 알 수 없는 한 편의 연극이라는 것을 명심하라관찰자의 입장에서 상황을 관망하면서 거기서 즐거움을 느껴라.

 

야망 Ambition

주변을 둘러싼 증거와 탄탄한 기초와 노력에 의해 날마다 쌓여가는 열정을 보게 된다면야망에 대한 신뢰를 품게 될 것이다.

 

반응적이지 않음 Unreactive

외부의 피드백은 당신의 감정 상태를 변화시키지 못할 것이다부정적인 말을 들으면 그저 대화를 중단하고 화제를 전환하거나 긍정적인 방식으로 행동하면 된다그러면 새롭게 대화를 시작해나가거나 다른 활동에 정신이 파리게 될 수도 있다어쨋든 당신은 영향 받지 않게 된다.

 

이렇게 온화하고 행복하며 자신의 내면으로부터 기쁨을 찾아 다니고 바깥 세상의 어떤 것에도 의존하지 않는 이들은 반응적이지 않다.

 

전염성을 띈 열정 Contagious Enthusiasm

특정한 바이브를 발산하면서 사람들의 화제의 중심이 될 것이다발산하는 열정 자체로 현재 느끼는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굉장히 재미없는 주제라도열정을 실어 전달한다며 사람들은 당신의 말이 지루하기 보다는 당신이 말하는 방식에 감응할 것이다.

 

유머 Humor

웃음이란 사람들에게 살아갈 힘을 준다매력 단계나자질을 입증하는 단계에서 유머를 드러내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존재 자체를 유머 있는 사람으로 보여주는 것이 훌륭한 전략이다그러면 당신은 늘 파티에 초대받는 사람남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될것이며인상도 전부 긍정적일 것이다.

 

흥미를 유도하는 사람 Being Interesting

스스로 흥미를 유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학습이나 독서혹은 실제 경험을 통해 얻은 재미있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끌어 내서당신의 말을 듣는 사람들에게 심을 이끌어내야 한다.

 

리드미컬한 말하긴 방식 Rhythmic Speech Patterns

불필요한 말을 최소한으로 줄여 거의 하지 않으며천천히 상대방에게 최면을 거는 듯이 말을 해서 말하는 내용에 최면을 걸 수 있다그러면 흡사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내용을 듣고 잇는 것처럼 느끼게 된다.

 

근면성 Industriousness

 보기 드문 생존의 자질을 보유하고 있는가상황이 불리해지면자연스러운 성향을 활용해 당신과 여성이 직면한 어려운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어야 한다.

 

신뢰성과 안정성 Dependability and Stability

당신은 여성이 믿고 의지할만한 존재인가등대처럼 지켜줄 거라는 확신을 줄 수 있는가?

 

매혹 Fascination

무언가 매혹되어 있다면진심으로 매혹되었다는 느낌을 드러내라사람들도 그 감정에 도취될 것이다.

 

감정이입 Empathetic

진심으로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당신이 느껴지는 것에 심리적으로 반응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해 본 적이 있는가그 대화로 위로가 되고 기분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그 상대에 대해 고마움을 느끼지 않았는가상대는 유쾌하고 감정적으로 보상받은 듯한 느낌을 받는다감정이입을 통해 사람들은 당신의 주변에 몰려들 것이고 당신과의 대화를 반기게 될 것이다.

 

경청하기 Good Listener

순수한 관심에서 누군가 말하는 내용을 귀담아 들어본 경험이 있는가사실 파티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긍정적이고 유쾌한 자세로 사람들이 하는 말을 듣기만 해도 당신은 파티에 없어선 안될 존재가 된다.

 

사회적 지능 Social intelligence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사람을 중재하고 융합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면그는 다른 사람들이 가지지 못한 또는 입증하지 못한 일정 수준의 사회적 지능을 드러낸 것이다.

 

배려 Considerate

배려의 효력은 상당히 크다당신이 사려 깊게 한 행동이 사람들에게 배려로 인식되었을 때 그 영향은 열 배 가 되어 돌아온다.

 

신뢰성 Trustworthiness

노골적으로 친구와의 신뢰를 져버린다거나 평소 보이던 모습과 다르게 행동하면 안된다진정한 당신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다.

 

성실 Integrity

말한 것을 지키자.

 

자기훈련과 자기통제 Self-Discipline and Self-control

매일 마음과 몸을 통제하고 목표물에 집중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훈련을 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장난기 Playfulness

아이처럼 솔직하고 순수하게 드러낼 때 나타나는 자질이다다정함유머진실함과 같은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데 많은 남성들은 여성들에게 장난기를 보이는 일에 서툴다.

 

도전할 만한 상대 Challenge

실제로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 것과 동등한 정도로 당신이 대응한다면마침내 당신이 환심을 샀을 때 여성은 훨씬 더 큰 만족감을 느낄 것이다.

 

현재 감정 상태 Current Emotional State

사람들은 당신이 그 당시 느끼고 생각하는 것을 현재 감정 상태로 판단한다그러므로 당신이 다정하고 기쁜행복하고 긍정적인 감정 상태를 유지한다면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같은 감정 상태를 갖게 될 것이며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강한 매력을 느껴 당신에게 몰려들 것이다.

 

좋은 매너 Good manners

좋은 매너는 남들을 존중하고 정중한 태도를 보여 사람들의 마음에 긍정적인 감정을 스며들게 하는 것이다회유하거나 거짓간청과는 거리가 멀다.

 

너무 용쓰지 마라 Not trying too hard to do anything

최악의 행동은 너무 애쓰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현재 감정에서 비롯된 것처럼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하라최고를 향해 애쓰지만 본래 타고난 것처럼 보여라어떤 일이든 너무 애쓰지 마라매 순간을 진실하고 신중하게 게임을 해야 한다.

 

기꺼이 떠날 수 있는 의지 Willingness to walk away

바깥세상의 그 어떤 것에도 집착하지 않는 다는 것을 보여준다.

 

상황에 맞는 감정을 드러내는 능력 Willingness to Emote

감정회로가 생존에 도움이 될 거라는 인상화를 분출하는 것을 상황에 맞게 해야 한다는 게 중요하다.

약점 Vulnerability

당신에게 없는 사소한 약점이 있지만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본 적이 있는가당신은 돕고 싶은 의무감이 들 것이다가치 있는 사람의 약점은 매력적이다.

 

정중함 Politeness

만나는 사람에게 적어도 작은 노력을 기울여 정중함예의배려를 보인다면 좋은 사람이라는 인식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

 

궁핍하게 보이지 말라.  Non-neediness

바깥 세상에 집착하고 있지 않다는 것은 궁핍하지 않다는 뜻이다.

 

 

명료하고 천천히 말하기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입증하려 하지 말라

누군가가 자신을 입증해 보라는 말을 하면 완벽히 무시하라.

 

남성성 Masculinity

안정감과 힘의 상징

 

피코킹

독특하거나 정석에 벗어난 뭔가를 착용함으로써 주목을 끄는 기법

 

상대방을 인정해주기

적절한 시기에 상대방을 칭찬하거나 인정하기

 

관찰 당하는 자가 되어라

가능한 한 관찰하는 자가 아니라 관찰 당하는 자가 되어라.

 

감화 Inspiring

정체성 특질 Identity characteristics

주변 사람에게 당신의 가치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다른 사람의 가치를 부러워만 하지 말고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라부러움이 느껴지면그것을 기준으로 삼아라.

 

여자는 남자가 ‘매력’을 얻도록 도와줄 때 놀라울 정도로 친절하다.

 

 

 

1. 피상적인 사회적 기준 : 외모 돈 성공 좋은 차

2. 인맥 : 높은 지위의 사람들, 매력적인 여자친구, 많은 친구

3. 경쟁력 : 사람들이 당신으로부터 배우기 원하는 지식 또는 전문성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농담이나 이야기

4. 역할 : 상대적 지위


5. 아이덴티티 :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내적 믿음


당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자신감을 가질 때, 당신은 절대적인 자신감을 갖게 된다.

 

 

여자를 유혹하는 가장 큰 요소는 그들이 바로 찾아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잇거나 당신을 생각할 때 느끼는 방식이라 할 수 있다.

 

부 명예 권력 등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 있게 행동한다. 그들의 말과 행동에서 은연 중에 뿜어져 나오는 자신감에 여자들에게 Subcommunicate된다. 이로 인해 여자는 매력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다른 어떤 것도 아닌 당신의 매력적으로 차별화되는 아이덴티티로부터 비롯되는 것이라면 그것은 진실성을 가지게 된다. 

 

+ 정의 핵심 가치

 

핵심가치는 당신이 상황에 따른 자신감과 더불어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질 때 확립되는 가치이며, 언제 어디서든 당신과 함께하는 가치이다.

외부 요인이 아닌 내부 요인, 즉 당신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강력한 인식과 당신 자신에 의해 스스로 받아들여졌다는 느낌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느낌은 당신의 말투, 바디랭귀지 등을 통해 전달되며 이런 과정을 통해 당신은 핵심 가치를 확립하게 된다.

 

핵심가치는 '자격이 있다'는 느낌을 주며, 높은 가치를 미묘하게 전달하는 행동들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이 어떤 상황으로 인해 당신의 지위가 상승함을 느끼든 느끼지 않든,  당신은 단지 당신의 매력적으로 차별화되는 가치를 취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반응하게 만들 수 있다.

궁극적으로 사람들은 벽과 한계라는 자신들의 마음 속에 있는 감옥을 만들게 된다. 자기만의 인생을 살기 위해서는, 내 자신에 대한 성찰이 이전보다 더욱 더 깊어져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