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들아 외모 안녕하노? 


난 맷돼지 닮은 ㅆㅎㅌㅊ게이다 이기. 눈물나노....


암튼 화장실 거울 앞에서는 당당하고 야외에서는 시무룩한 근자감 게이들아


자신의 외모가 ㅅㅌㅊ정도는 되는지 알아야하지 않겠노?




일단 알아볼 방법이 궁금하지 않노?


이를 위해 외모 표본을 모아보았는데, 가장 쉬운 방법이 학창시절을 잘 떠올리는 거다 이기야. 가장 보편적이고 신뢰가능한 표본이지 않겠노?


반에서 자기가 어느정도 위치가 되는지 확인해보고 친구들의 얼굴들을 곰곰이 떠올리면된다. 졸업 앨범을 까봐도 좋고.


꽤 많은 표본이 확인되지 않노?




이 표본들에서 대충 


상위 20% ~ 10% 사이를 ㅍㅅㅌㅊ라 가정하고


10% ~ 3% 사이를 ㅅㅌㅊ,


3% ~ 1% 사이를 ㅆㅅㅌㅊ및 존잘,


1% 이내를 ㅆㅆㅅㅌㅊ 및 씹존잘이라 가정하자.



여기서 우리가 알아볼 내용은 ㅅㅌㅊ이상이 겪는 보편적인 상황들에 대해서다 이기야


자신이 아래의 여러 상황들에 해당된다면 ㅅㅌㅊ이상이라 봐도 된다이기



아래의 내용은 ㅅㅌㅊ 이상에 해당하는 친구들이랑 썰들을 풀어본걸 일반화를 한 내용들이다.


썰을 풀 때 ㅅㅌㅊ들끼리는 비슷한 내용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란거 아니노!


여기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면 알아서 ㅎㅌㅊ ~ ㅍㅅㅌㅊ라 생각하면된다 이기야. 


"난 ㅆㅅㅌㅊ인데 히키라 확인 못하거든여!!! 뺴애애애액!"이라고 하면 할말이 없다 이기. 최소한의 사회 활동이라도 해라 게이야..





반응 좋으면 나중에 외모가 ㅍㅅㅌㅊ인지 ㅅㅌㅊ인지를 가르는 구분법도 써보도록 하겠음.






a_1.jpg


1.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어플에서 3.3 이상의 점수를 '첫 시도'에 받음

 

 -> 본판이 안되는 사람은 아무리 사진이 좋아도 아만다를 통과하지 못한다. 어플이 씹김치년 천국에 기능이 구리다해도 ㅅㅌㅊ 애들은 기본적으로 통과하는 어플이니 최소한의 기준이라 할 수있다. 

 -> 사진에 차 키나 차를 같이 찍는 등의 반칙은 쓰지말 것.

 -> 학력을 인서울권으로 써놓을 것. 아만다 김치년들 입장에서 인서울권이면 버프나 디버프는 없기에 외모만을 평가하기 위한 공정한 조건이라 할 수 있다.

 -> 자신이 잘 나온 사진을 올릴 것.




a_2.png


2. 초면인 여자와 인사를 교환하며 "스타일이 좋으신거 같아요"를 들어본 적이 있음

 

 -> ㅆㅅㅌㅊ들은 초면에 무조건 "잘 생기셨어요" 라는 말을 듣는다. 아니 그게 인사이자 일상이다. 군대에서는 선임들이 "와 저 색히 잘생겼네" 이럼. 

 -> ㅅㅌㅊ 들은 개성에 따라 스타일이 좋다는 얘기를 더 듣는다. 잘 생겼다는 얘기는 간간히 나옴.





a_3.jpg


3. 별로 친분이 없는 여자가 소개팅 권유를 한 적이 있음


  -> 안 친한 여자가 소개팅을 권유한다는 것은 그 여자 입장에서 주변에 '내가 이 정도 급의 남자랑 친하다' 라는 것을 어필하는 상황이다. 아무리 버리는 카드라도 여자는 평판에 민감해서 절대로 안 친한 ㅎㅌㅊ 한테 소개팅 권유를 하지는 않는다.

 -> ㅅㅌㅊ게이가 아무리 엠창 성격이라도 외모가 ㅅㅌㅊ이면 일단 권유는 들어온다.

 -> 이런 상황에 소개팅에 나가면 백이면 백 ㅍㅎㅌㅊ나 ㅎㅌㅊ여자가 꼬인다. 절대 나가지 말 것.




a_4.jpg


4. 지하철에서 여자들의 시선처리가 어색함

 

 -> 기본적으로 지하철은 형광등 밑이라 조명 효과가 좋다. 피부가 더 하얗게 보인다. 화장실 조명이랑 흡사함. 그래서 좀 더 외모가 낫게 보임. ㅅㅌㅊ가 ㅆㅅㅌㅊ로 둔갑하는 부분이 연출됨.

 -> 일단 이건 여자의 외모에 따라 다른데, 보틍 ㅎㅌㅊ~ㅍㅌㅊ년들은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힐끔힐끔 보는 빈도가 높다. ㅅㅌㅊ 남자가 다른 데를 보는 척 하면서 얘네랑 눈이라도 마주치면 ㅎㅌㅊ~ㅍㅌㅊ들은 놀라서 딴데보는 척함.

 -> 여자 외모가 ㅍㅅㅌㅊ~ㅆㅅㅌㅊ라면 자신의 외모 자존감을 충족하려한다. 보통 다른 곳을 보는 척하면서 ㅅㅌㅊ 남자가 처다보는지 은근슬쩍 확인함. 자신을 바라보는 남자의 시선이 확인되면 고고한 척을 하면서 만족해함.

 -> 단, 남자는 시선처리를 다른데로 할 것. 자기가 ㅅㅌㅊ인지 확인한답시고 뚫어져라 여자들을 처다보고 있으면 당연히 부담스러워서 시선을 피한다.

 -> 좌석에 앉았을 때 정면에 앉은 여자들 중 50% 이상이 위의 행동들을 보여야됨. 단, 10대 ~ 30대 여자로 한정.




a_5.jpg


5. 길을 지나가는데 여자들의 시선처리가 어색함

 

 -> 주로 ㅎㅌㅊ~ㅍㅌㅊ년들은 정면 시야에 들어올 때부터 힐끔힐끔 여러번을 처다본다. 눈이 마주치면 피하기도하고 2초 정도를 마주보기도한다.

 -> ㅍㅅㅌㅊ~ㅅㅌㅊ년들은 안 보는 척하다가 마지막에 지나치기 이전에 힐끔 처다본다. 그리고 자신을 처다보는지 확인한다. 또한, 한번 눈이 마주치면 도도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지나칠 때까지 시선을 계속 마주치고 있는 경우가 많다.

 -> 혹은 뒤를 슬쩍 돌아봄




a_6.jpg


6. 성별을 불문하고 "여자한테 인기 많으시겠어요"를 들어본 적이 있음




a_7.jpg


7. 대학 및 학교 등의 그룹으로 모이는 장소인 상황에, 주변에서 "와 괜찮다" 및 "잘 생겼다" 등의 여자끼리 수근거리는 소리를 들어본 적이 있음


 -> 주로 그룹으로 구성된 ㅎㅌㅊ~ㅍㅌㅊ년들이 수근거리며 힐끔힐끔 처다본다.

 -> 물론 대놓고 수근거리는 것이 아니라, 작은 목소리로 지들끼리 "야, 쟤 괜찮지 않냐?" "내 스타일은 아닌같앵 아몰랑" 이런 식이다. 

 -> ㅍㅅㅌㅊ~ㅆㅅㅌㅊ년들은 잠깐 처다볼 뿐, 존심이 쌔서 시선처리는 '4.', '5.'의 유형과 비슷하다.




a_8.png


8. 잘 모르는 제 3자에게 고백을 받아본 적이 있음


 -> 자신의 이름을 밝힌 직접적 고백은 당연 포함. 단, 이 경우는 ㅆㅅㅌㅊ이상 에게도 자주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

 -> 이름을 밝히지 않은 간접 고백이 주로 이에 해당한다. 예를들어, 사물함에 먹을 것 등이 들어있고 포스트잇에 "맛있게 드세요~~"라고 쓰여 있거나, 도서관에서 잠시 나갔다 왔는데 책상 위에 음료나 먹을 것 등이 있는 경우이다. 근데 이런 짓을 하는 년들 대부분이 ㅎㅌㅊ~ㅍㅎㅌㅊ 이다. 혹여나 받더라도 기대하지 말 것.




a_9.jpg


9. ㅅㅌㅊ남자의 행동에 주변의 ㅎㅌㅊ~ㅍㅌㅊ 여자들이 의미부여를 하려함


 -> ㅅㅌㅊ남자가 밥이나 술이라도 먹자고하면 이에 엄청 의미부여를 함. 감정이 엄청 업되기도 하고 반대로 이유없이 엄청 튕기기도한다. 즉, 지혼자 밀당한다.

 -> ㅅㅌㅊ 남자가 말한 내용이나 단서들을 자세히 기억하려는 경향이 있음. 좋아하는 것, 생일, 주변 관계 등.

 -> 밥이라도 먹는 상황이 발생하면 ㅎㅌㅊ~ㅍㅌㅊ 년들은 백이면 백 조금이라도 어필해보기 위해 무조건 작은 돈이라도 쓰려함. 커피든, 음료든 아무거나.

 -> ㅍㅅㅌㅊ~ㅅㅌㅊ년들은 존심이 쌔서 해당하지 않는다.




a_10.png


10. 소개팅 애프터에 실패해본 적이 없음


 -> 소개팅은 외모vs외모의 싸움이다. 자신이 ㅅㅌㅊ이라면 아무리 엑윽돼도 여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한번이라도 더 만나보려 한다.

 -> 성격이 소심하거나 노잼 및 엠창 성격인 ㅅㅌㅊ들은 주로 두 번째 만남 이후부터가 잘 성사가 안됨.

 -> 물론 자리에서 똥을 지리는 등의 병신짓은 제외.

 -> 간혹 여자 측에서 애프터가 들어오기도 한다. 단, ㅆㅅㅌㅊ 이상의 남자들도 이런 경우는 많지 않음. 김치년 존심 ㅍㅌㅊ?

 -> 소개팅 안해본 ㅅㅌㅊ게이는 예외




a_11.jpg


11. 초등생 ~ 중학생 애들이 '꽃미남', '얼짱', '훈남', '간지남'이라 말하는 것을 들어봄


 -> 나이가 어릴수록 굉장히 직설적이고 솔직하다. 못생겼다면 애색히들이 개그맨 누구 닮았다하고 아저씨 같다고 말함.

 -> ㅅㅌㅊ 이상이면 '꽃미남', '얼짱', '훈남', '연예인 누구 닮았다', '간지남' 등의 발언이 나옴.

 -> 고등학생 이상부터는 가려서 말하기 때문에 판단이 어려움.




a_12.jpg


12. 친구들 및 그룹에서 외모를 화제로하는 이야기가 나오면 자신이 언급됨


 -> 예를들어 연예인 외모 얘기를 하다가도 ㅅㅌㅊ 남자를 언급하며 "그래도 너정도면.." 이런 식의 말이 나옴.




a_13.jpg


13. 클럽에 가면 여자가 들이댐


 -> 단, 미소년 스타일의 ㅅㅌㅊ 게이는 어두운 조명에 가려 ㅍㅌㅊ로 보일 수도 있으니 예외.

 -> 안 가본 ㅅㅌㅊ게이는 예외.

 



a_14.jpg


14. 공용 화장실의 거울 앞에 서면 다른 ㅍㅌㅊ이하 게이들이 ㅅㅌㅊ게이를 의식하고 서둘러 자리를 피한 적이 있음


 -> 거울 앞에서 머리를 만지던 ㅍㅌㅊ이하 게이들은 대충 만져놓고 서둘러 나감.

 -> ㅅㅌㅊ 게이를 의식하는 것이 대놓고 느껴짐.




a_15.jpg


15. 길을 지나가다가 커플이라도 마주치면 이들이 ㅅㅌㅊ게이를 매우 의식함


 -> ㅅㅌㅊ게이를 보고나서 둘이 좀 더 허리를 부둥켜 안거나 손을 더 꽉 쥐거나함.

 -> 남자는 여자가 ㅅㅌㅊ게이를 처다보지는 않는지 여자의 시선을 확인함. (혹은 관심없음)

 -> 여자는 남자의 시선이 다른 곳으로 가 있을 때 슬쩍 ㅅㅌㅊ게이의 얼굴을 확인함.




a_16.jpg


16.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고하거나, 여자친구가 없다고하거나, 사귄 횟수가 적다고하면 주변에서 놀람


 -> 단, 여자들은 대부분 놀라는 척을 해주기 때문에 여자들 반응은 예외.

 -> 자지들이 놀라는게 진심이고 레알트루.





17.  일베 같은거 절대 안하는줄 앎

 -> ㅂㅂㅂㄱ





개인적으로 좋은 첫 인상을 이끌어내는건 외모라고 보고 관계를 심화시킨다 쳤을 때의 핵심은 말빨+성격이라 생각한다이기.


외모ㅅㅌㅊ, 말빨+성격ㅎㅌㅊ VS 외모ㅎㅌㅊ , 말빨+성격ㅅㅌㅊ 에서 여자들이 더 선호하는 건 후자인거같음


물론 둘 다 되는놈은 프리패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