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려면 여기로: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ame_classic&no=10727299&page=4


상인을 직접 죽이는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상인을 약탈하는 방법들임

알파 15에는 돈조금 쥐어주고 상인 부르는게 추가된다는데 이걸로 악용할수 있을거라고 예상함.



1. 초반(창조경제)


조건 : 주변에 회색곰, 쿠거, Panter등 대형 육식동물 서식






초반에 이런 1명~4명정도 구성으로 소규모 상인이 오는데, 파는 아이템들이 초반엔 ㅆㅅㅌㅊ급 아이템들임. 이걸 약탈하는 방법임







방법은 간단함. 원거리무기로 육식동물의 어그로를 끌고 그걸 상인한테 붙이면 됨.

상인이 근접이면 쉽고 원거리면 동물이 상인에 근접하게끔 무빙하면됨.






약탈 성공!

참고로 죽지않고 기절할 경우 치료해서 돌려보내면 우호도 +15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물건 약탈 + 동물 시체 + 소소한 옷 + 우호도까지! 엥? 이거 완전 창조경제...







2. 중~후반

모드를 좀 많이쓴 맵인데 어차피 모드랑 상관없는 Tip임


조건 : 정신분열창, 정신충격창 1개이상 보유, 또는 방문한 상인이 판매중






중~후반부엔 사람 대신 머팔로가 아이템을 들고오는 경우가 대부분임.

그리고 이 상인들은 육식동물 어그로로 약탈하는게 불가능한데, 왜냐면 적대적 동물들은 분노:인간사냥이라서 머팔로는 안건듬.

그리고 저기있는 금 철퇴(상급)을 약탈할건데







보다싶이 구매가격이 3만원가량인 애매뒤진 가격임. 내가 모드떡칠을 했어도 3만원은 정말 모으기 힘듬. 은 자체의 공간차지도 심하고








비교를 위해 바닐라 아이템인 강화갑옷의 걸작 등급의 판매가격임.

참고로 강화갑옷 제작에 드는 재료는 Component 18개, 플라스틸 135개임.

걸작등급은 최고등급인 '전설적'바로 아래에있는 굉장히 높은 등급의 품질임.

근데 이렇게 만든 아이템 판매가격이 3천원도안된다.








그래서 머팔로 상인들을 털때 쓰는게 이 유물들임. 정신분열/충격 창 어느걸 쓰던 자유

이 유물들의 구매가격은 약 500~600원









정신분열 창을 이 머팔로 한테 써주면 광란상태가되어 주변의 모든걸 공격함.







요시!

이렇게 유물로 머팔로를 공격하면 우호도가 -50만큼 깍이는데 약탈한 아이템으로 다시 복구하면 됨.






약탈한 금 철퇴(상급)의 가격. 판매가격이 약 4500원임. 우호도 복구에 드는 비용(1500) + 유물가격(500)을 합쳐도 2000원 가량의 마진이 남는다.

2000원이면 푼돈같지만 위에 봤듯이 강화갑옷(걸작)의 판매시 가격이 약 3천원임. 절대 작은돈이 아님!

아니면 그냥 녹여서 재료를 얻고 다른걸 만들어도 된다.


  지금보다(아이폰 6s/7.1mm) 더 얇은 아이폰을 만들기 위해 애플이 '이어폰/헤드폰 잭(headphone jack)'을 변형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고난 이후('D형 헤드폰잭' 특허 출원과 채택설), '아이폰 7'에 관한 루머에서 빠질 수 없이 등장하는 것이 '이어폰잭'과 '라이트닝 커넥터(Lighitning connector)'와의 통합설, 즉 '이어폰잭'이 사라진다는 이야기입니다. 애플이 아이폰의 두께를 얇게하는 동시에 케이블 통합을 통해 효율성을 증가시킬 것이라는 이야기가 줄곧 이어져 왔는데, 최근 중국의 부품 공급업체를 통해 이같은 '통합설'이 사실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잇습니다.




현재까지 판매되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들의 이어폰은 3.5mm 규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고정적으로 사용되는 방식으로서, 그동안 숱한 충전 단자의 변경 속에서도 꿋꿋이 제 자리를 지키던 녀석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불어오는 스마트폰의 두께 경쟁으로 인해서 이제는 3.5mm 이어폰 잭도 안전하지 않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물론, 여전히 6~7mm에 이르는 스마트기기가 3.5mm까지 줄어들 가능성은 낮지만 말이죠.



해마다 여름이 되면 더워지는 날씨 속에 인터넷 커뮤니티도 시끌벅적해집니다. 가을쯤에 출시되는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무성한 소문들 때문이죠. 이번 아이폰 7 역시 예외는 아닌데요. 이미 올해 초부터 여러 가지 예측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이쯤에서 소문을 모아볼 타이밍입니다.

 


아이폰7에서 3.5mm 오디오잭을 없앨 수도 있다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 웹사이트 Mac Otakra에서도 회자되고 있고 몇가지 정황으로 미루어 애플에서 3.5mm 오디오잭을 제거할 가능성에 높아지고 있습니다. 라이트닝 단자를 밀어부치며 불편하더라도 익숙하게 만들어버리는 애플이기에 3.5mm 오디오잭을 라이트닝으로 교체하는 것도 충분히 감행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폰의 라이트닝 오디오잭에 대해서 생각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애플 아이폰7 3.5파이 이어폰 단자 삭제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아이폰 3나 4 시절과 다르게 요즘은 아이폰 관련 루머가 거의 맞아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현재 어느정도 해당 사실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는 분위기인데요,

 

루머를 간단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6s 출시 이후 차기 아이폰인 아이폰7에서는 3.5pi 헤드폰 잭이 없어진다는 루머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었다.


3.5파이 단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는 사운드 출력 포트이다. 아이폰 전용 이어폰인 이어팟(Earpods)도 그렇고, 일반 헤드폰부터 고가의 Hi-Fi(하이파이) 음향기기도 대부분 3.5pi 이어폰 단지를 사용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아이폰7에서 3.5파이 사운드 잭이 없어지면 기존에 잘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을 (별도에 마련된 젠더 없이는) 사용하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기존 스마트폰 유저들의 반발이 예상되고 있었다.



향후 모든 애플 제품에 3.5파이 단자를 없앤다면

 

3.5파이로 생산하는 기기(이어폰, 헤드폰 등) 제조사의 타격이 커지겠네요.

 

3.5파이가 향후 10년 이후에는 없어질수도 있겠죠.

 

블루투스의 대중화로 충분히 그리 될 수 있을 거에요.

 

아이폰7부터 번들 이어폰을 블투로 넣어준다면 고객의 불만을 사라지게 할 수 있을거에요.



   


납 밧테리 수명은 충전 방전을 날마다 계속 하는것으로 보고

1-1년 반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납 밧테리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 하고 구입이 쉽다는데 있구요 .

단점으로 님이 말하신 무겁다는데 있지요.


그런데 리튬이온 밧테리 를 구입 해보실려구요 .

지금  장착된게 12V에 몇A이지요. 아마 한20A 내외 할텐데요.

그정도를 리튬이온 으로 하려면 자전거 값보다  더 나가지 않나 싶네요.


1.2V에 1200mA 리튬이온이 한 이천오백원 잡고 

열개면 12v에 1,2A이고 곱하기 20이면 24A이니까  금액은 오십만원 인데요.

에이 그냥 타세요 . 번거로워도  가격이 싸잖아요.


청계천 4가 에 가면 시계골목 가기전에 밧테리골목에 가면 만들수 있는데 .

그냥 타세요 .


사람이 타는  태양전지 자동차를 만들어본 경험이있어  답이 쉽네요.


디자인 좋은 홈피


http://pashiran.tistory.com/325




전기 자전거를 만들기로 결정한 후, 어떤 형태로 만들 것인가를 정하게 되었다.

생각할 부분이 너무 많았다.

일단 내가 원하는 전기 자전거의 성능은

1. 500W 이상일 것.

-살짝 비만에 가까운 과체중으로 오르막길을 올라다녀야 하는지라 충분한 성능을 필요로 했다.

지식in 미션질문 참조

이하 글은 Tynan이 스팀 림월드 커뮤니티에 올린 공지의 전문을 번역한 것임. 오역/의역 ㅈㄴ많을테니 알아서 걸러보셈. *붙은건 내가 붙인 첨언임

2016/08/29 - Tynan

우리가 방금 림월드 알파 15를 업데이트했다는 걸 알리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네요! 이 버전은 다채로운 튜토리얼(rich tutorials)과 당신의 게임 플레이를 개선시킬 똑똑한 학습 도우미, 새로운 약물 시스템, 자원을 제공할 심층 굴착기 등을 추가했고, 매우매우 많은 양의 크고작은 개선점과 수정을 거쳤습니다. 모든 추가 내역과 상세한 설명들은 아래에 있습니다.

*음, 공지에 같이 첨부한 동영상인데, 리스닝 충만하신 분들은 걍 이거 보면 되지만 그럴 사람은 없는 것 같으므로 걍 밑에꺼나 보세요

스팀 유저분들 중, 어떤 이유던 간에 계속 알파 14버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있으면, 스팀에서 별도의 '알파14' 베타버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림월드를 우클릭하고 속성-베타에 들어가서 '알파14'를 설정하고 스팀 재시작을 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저장 파일 호환성 : 일반적으로 알파 15는 기본값으로 알파 14 버전의 세이브 파일을 불러오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림월드를 아주 좋아하고 사랑하는 'player'가
한 유저가 약간의 텍스트 수정으로 세이브 파일을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만일 진심으로 알파14의 정착지가 아깝다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이건 번역 안합니다. 토나와요. 해달라는 사람이 많으면 흠, 글쎄./..?


모드 호환성 : 몇몇 순수 XML 방식 모드들은 이후에도 버전들 간에 호환이 될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드들은 새로운 버전에 적응시키거나 재컴파일 되어야 합니다. 주의: 만일 모드 제작자가 자기 모드를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다면, 구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는 중단할 겁니다. 이러한 현상을 피하고 싶다면 스팀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끄셔야 합니다.


변경점 목록:

튜토리얼

- 단계별 교습을 제공하는 새로운 튜토리얼이 추가됨
- 튜토리얼은 기본적인 게임에 정착하는 법, 소규모의 유지 가능한 정착지를 건설하는 법, 그리고 첫번째 레이더를 막아내는 법을 가르침
- 튜토리얼은 하이라이트로 표시한 조작 외에 어떠한 불필요한 조작도 불가능함
(*나무 벽을 지으라고 시키면 진짜 나무 벽 짓는 것 말고 아무것도 못함)
- 튜토리얼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일반 스토리텔러로 게임을 지속할 수 있음.


학습 도우미

- 황색 팝업 메세지와 황색 경고창을 대체하는 새로운 학습 도우미가 추가됨

- 학습 도우미는 화면 우측 상단에 있으며, 플레이어가 배우지 않은 항목들 중 어떠한 사건이 발생하면, 수업이 활성화되며 해당 사건에 대한 도움말이 나옴. 도움말은 펼쳐서 읽을 수 있음. 수업은 플레이어가 수업에 관련된 중요한 상호작용을 완료했을 때 자동으로 종료됨. 만일 플레이어가 해당 수업의 내용을 이미 알고 있다면 수동으로 종료 가능. 전반적인 개념은 당신이 이미 아는 것이라면 그 내용에 대한 수업은 볼 수 없고, 당신이 몰라서 알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그 내용에 대한 수업은 항상 보인다는 것임.
(*수업은 원래 영문으로 lesson이라 된 것인데, 딱히 대체할 단어가 생각이 안 나서 그냥 넣음.)

- 도움말은 어떠한 수업이던 필터로 찾을 수 있으므로 당신은 아무때나 특정 작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볼 수 있음.



약물 시스템

- 새로운 약물 시스템이 추가되었음. 더이상 맥주만 있는 게 아님.

- 약물은 통상적으로 4종의 효과를 유발할 수 있음. 모든 약물이 모든 효과를 지닌 것은 아님!
1. 기본 증상 (맥주의 취함 같은 것) - 유익한 단기 효과이며, 기분을 좋게 하거나 작업/전투 효율을 높이거나 특정 질병을 예방함..
2. 중독 - 단기간에 약물을 과다복용하는 행위는 혈액의 독성 오염과 의식 불명을 유도하고 잠재적 사망의 위험도 가지게 함.
3. 내성 - 장기간의 약물 투여는 해당 약물에 대한 내성을 가지게 함. 내성은 약물을 복용할 수록 효과가 줄어들어 이전과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선 더 많은 약물을 필요로 하게 됨.
4. 중독 - 약물은 중독증상을 유발할 수 있음. 중독은 정착민들에게 약물을 주기적으로 복용해야 한다는 새로운 욕구를 만들어냄. 만일 욕구가 충족되지 않으면, 정착민은 금단 증상을 보임.(좋지 않은 기분, 의식 저하 등) 결국 금단증상 기간을 버티고 나면, 중독은 사라짐.

- 약물은 약물 정책 시스템을 통해 주기적인 복용을 지정할 수 있음. 의상 지정과 비슷하게, 약물 정책은 약물 복용 스케줄을 짤 수 있음. 스케줄은 복용 횟수와 복용 주기가 포함됨.

- 기존에 있던 걸 포함한 새로운 약물은 다음과 같음.
1. 맥주 - 니들이 아는 그 맥주야 기분을 좋게 하지만 일의 능률은 저하시킴. 중독 가능
2. 말라리블락 - 복용시 5일간 말라리아 감염을 예방함.
3. 야요 - 행복과 재미 수치를 강화함. 중독 가능
4. 플레이크 - 싸고 짧지만 강렬함. 중독 가능성 매우 높음.
5. 웨이크업 - 작업 능률을 올림. 중독 가능
6. 연엽 - 기분을 좋게 하고 고통을 덜지만 허기 증가, 의식, 이동속도가 감소함. 의존증 생길 수 있음.
7. 고주스 - 미래식 합성 전투약물. 이동속도와 전투 효율을 믿을 수 없을 만큼 올림. 중독 가능
8. 루시페름 - 번화계 메카나이트를 담은 약물. 조작, 식사, 대화를 제외한 모든 부위의 효율을 증가시킴. 그러나 반복적인 복용이 없을 시, 해당 복용자는 정신이상에 걸려 죽게 됨. 중독을 치유할 방법은 없으며 이 약물은 한번 복용 시 100%로 중독됨.

- 약물은 다양한 방법으로 제조 가능. 일반적으로 약물 연구소를 지어서 제조 가능하며, 다양한 화학적 전구체와 재배할 수 있는 작물들로부터 합성함. 약물은 제조하기 위해 별도의 연구가 필요함.



심층 채굴

- 지도상에 이제 지하의 자원들이 담긴 군집이 생성될 수 있음. 군집은 지면 투과 스캐너로 탐사하면 접촉 가능함. 그리고 군집 바로 위에 심층 채굴기를 지어 드릴을 작동시키면, 천천히 자원을 생산함.

- 심층 채굴 기술은 테크트리의 끝에 있음. (3티어 연구라는 뜻) 이 기술은 후반부 자원 고갈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음


기타 잡다한 것

- 기분 수치가 이제 화면 상단의 정착민 정보 뒤에 희미하게 표시됨 
- 플레이어는 이제 의약품을 생약과 뉴트로아민, 그리고 천을 이용해 만들 수 있음
*이거 약품 제조 모드에 있던건데 제작사 측이 흡수한 듯

- 수동 쿨러가 추가됨. 나무로 만들며 낮은 기술력이 요구됨. 짧은 시간동안 열을 식히며, 부족민 시나리오에서 폭염을 피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것.
- 건물 복제 기능이 추가됨. 이미 존재하는 건물을 지정하여 빠르게 건물을 여러 개 지을 수 있음.
- 맥주 제조가 이제 일정한 단계를 요구함. 정착민이 홉을 양조대에서 wort (맥아즙) 로 가공한 다음, 발효 용기에 맥아즙을 투입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야 맥주를 수확할 수 있음.
- 감염 이벤트는 이제 오직 두꺼운 지붕 아래서만 발동 가능함.
- 정착민의 장비 탭에 이제 종류별 방어도와 평균 적온도 범위가 표시됩니다.
- 습격자들이 이제 물건을 더 자주 훔칩니다.
- Factored MapGeneratorDef apart into separate GenStepDefs which can be modded or inserted individually. This will allow modders to change the MapGenerator without blowing away each others' changes.
*모더들과 관련된 변경점이므로 번역하지 않았음. 

- 경고문 추가 : 따뜻한 옷 필요함.
- 모드들이 이제 모드 페이지에서 드래그를 통해 순서 조정이 가능해짐.
 - 음식을 찾는 알고리즘을 재조정함
- 사냥꾼들이 이제 원거리 무기 없이 사냥하지 않을 것임.
- 옥수수를 약간 너프함 
- 무역 인터페이스를 재조정하여 이들이 어떤 종류의 상인인지 명확히 하고, 해당 상인이 원하지 않는 물품 리스트를 추가함. 
- 이제 우호 세력에게 연락해 해당 세력의 상단을 요청할 수 있음. 이 행위엔 은이 소모됨.
- 인지하고 있는 함정이 갑자기 발동될 확률이 2.5%에서 0.4%로 줄음.
- 아군 오인사격의 확률이 60%로 줄음.
- 저장된 음식이 썩었을 때의 메세지가 추가됨.
- PDW를 기관권총으로 재명명함
- 횃불과 캠프파이어는 이제 눈과 비에 거의 즉각적으로 파괴되지 않음. 대신 연료를 평소보다 빠르게 소모함.
- 화력 발전소가 연료를 더 빠르게 소모하고 연료 축적량이 너프됨.
- 횃불의 연료 소모량이 그냥 전반적으로 빨라짐.
- 재배의 씨 뿌리는 속도와 작물 수확 속도가 너프됨.
- 주먹을 너프함.
- 고배속 환경에서 할일없이 노는 동물들의 울음소리가 커지는 것을 수정함.
- 이제 기계 가공은 단조 연구를 완료해야 연구할 수 있음.
- 이제 우하단 스위치에 지붕 옵션을 추가. 스위치를 켜면 지붕이 건설된 구역은 초록색으로 빛남.
- 아주, 존나게, 오지고 또 오지게 많은 버그 픽스와 텍스트 수정과 리디자인, 밸런스 패치를 했다


1. 업데이트 예정 사항[편집]

이 항목에서는 차기버전(알파15)에서 추가되거나 변경될 주요 사항에 대해 설명한다.
더 세부적인 사항을 원문으로 확인하고자 한다면 https://ludeon.com/blog/를 참고
개발자 블로그에 넘버링을 새로하는 메이저업데이트가 공지될시 해당 내용으로 교체바람. 마이너업데이트시엔 추가바람.

업데이트가 완료될 시 본 문서에 있는 내용을 상위문서인 림월드의 적절한 분류로 이동시켜주기 바람.

1.1. 튜토리얼 추가[편집]

게임 진행에 관련된 기초운영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튜토리얼이 추가된다. 튜토리얼 완수시에는 해당 맵을 이어서 노멀모드로 그대로 플레이가능.

1.2. 약물 시스템 추가[편집]

기존 버전엔 약물(Drug)이라고는 맥주 외엔 딱히 없었으나 알파15에서는 몇 가지의 약물이 추가된다. 약물엔 기본적으로 4가지의 특성이 있는데 다음과 같다.

주효능 : 복용시 나타나는 효과로 단발성이다. 약물에 따라 무드를 향상시키고 일 능률, 전투 능률을 향상시키거나 질병에 면역을 만든다.
과 용 : 단시간에 많은 약물을 복용시 혈액여과를 악화시키며 의식을 잃거나 죽음에 이르게 한다.
내 성 : 장기간에 꾸준히 약물을 복용시 약물의 효과가 서서히 약화된다.
중독성 : 약물 사용시 중독 수치를 올린다. 중독치가 일정량에 달할 경우 주기적으로 해당 약물을 찾게 되며 공급이 되지 않을 시 무드가 하락하고 의식이 약화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

한 가지의 약물이 위에 열거한 4가지 특성을 전부 가질 수도 있고 일부만 가질 수도 있다. 주효능만 있고 중독성은 없는, 무조건 이로운 약물도 있다는 것.
약물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맥주 : 기존에 이미 있던 약물. 무드를 향상시키나 능률이 다소 떨어진다. 중독성 있음.
말라리아 블록 : 5일간 말라리아 발병을 예방한다. 중독성 없음.
코카인 : 무드를 대폭 향상시킨다. 중독성 있음. 로 표기되어 있음.
플레이크 : 싸고 지속시간이 짧다. 중독성 매우 강함.
암페타민 : 능률을 향상시킨다. 중독성 있음.
마리화나 : 무드를 향상시키나 능률이 다소 떨어진다. 배고픔 주기가 빨라지고 이동이 느려지며 금단 증상이 있을 수 있다.
고-쥬스 : 전투용 합성마약. 이동속도를 향상시키고 전투력을 극대화시킨다. 중독성 있음.
루시퍼륨 : 전반적인 능력치가 대폭 향상 되나 한 번 투여하면 100% 중독되며 중독을 치료할 수도 없다. 게다가 계속해서 투여받지 못하면 미쳐 죽는다.


약물은 다양한 경로로 생산되거나 입수될 수 있으며 생산을 위해선 연구가 선행되어야 한다.

1.3. 심층채굴 요소 추가[편집]

이제 맵은 지하에 자원 군락을 생성한다. 육안으로 찾기 위해선 스캐너를 건설해야하며 그 위에 채굴기를 건설하고 작동시킴으로써 채굴이 가능하다. 채굴기가 서서히 광물을 뱉어낸다고 한다. 이 요소를 사용하기 위해선 연구가 선행되어야하며 가장 최종적인 기술이다. 심층채굴이 추가되면 맵에서 게임이 길어질시 자원이 고갈되는 문제를 어느정도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

1.4. 기타[편집]

- 옥수수가 너프되었다.
- 맨주먹 격투가 너프되었다.
- 수확한 혈기초에서 약을 생산할 수 있게되었다. 연구 필요.
- 자연적으로 냉방이 되는 건물이 추가되었다. 목재와 간단한 기술로 일시적으로 자연냉방이 되는 방을 건설 가능하다. 히트웨이브때 유용할 것이라고 한다. 연구 필요.
- 방이나 건물 자체를 그대로 복제하여 건설할 수 있는 카피 기능이 추가되었다.
- 맥주 생산 방식이 세분화되었다. 정착민이 양조대에 생산된 홉을 가져다 놓고 발효를 시킨 뒤 맥주를 추출하는 단계로 나뉜다고 한다.
- 곤충군락은 두꺼운 천장이 있는 방에서만 일어난다.
- 장비탭이 방어구의 총 스탯과 온도를 표기하게 되었다.
- 레이더 습격이 조금 더 빈번해졌다.
- 따뜻한 옷이 필요할 때 뜨는 알림이 추가되었다.
- 모드는 모드 페이지에서 드래그로 재배열할 수 있게 되었다.
- 정착민이 음식물을 찾는 알고리즘이 수정되었다. 렉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보임.
- 다른 팩션에 약간의 은을 대가로 상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게 되었다.
- 정착민이 트랩을 작동시킬 확률이 2.5%에서 0.4%로 수정되었다. 
- 아군이 발포한 총알에 피격당할 확률이 60%로 감소되었다.
- 창고에서 음식물이 썩을 시 뜨는 알림이 추가되었다.
- 횃불과 모닥불은 이제 비나 눈이 와도 꺼지지 않지만 연료를 더 자주 채워주어야 한다.
- 3배속시 야생동물 출현의 규모가 줄었다. 렉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보임.

RimWorld-Korean r160824

@urty5656 urty5656 released this 6 days ago · 16 commits to master since this release

Matching version: 0.15.1273

일반 유저: (림월드)\Mods\Core\Korean 내용 삭제하고 넣으세요.
스팀 유저: (스팀)\steamapps\common\RimWorld\Mods\Core\Korean 내용 삭제하고 넣으세요.




RimWorld-Korean-r160824.zip


세이브 일베의 운영자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운영자의 진짜 신상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v3m3nbhhbqfwl5w3.onion.to/





세이브 일베의 운영자의 정체

세이브 일베의 불법행위

타 사이트의 게시물을 무단으로 복제(미러링), 저작권 위반


세이브 일베 운영자를 밝혀낸 과정

세이브일베는 cloudflare를 이용해 진짜 ip를 숨기고 있다.
하지만 crimeflare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cloudflare뒤에 있는 서버의 진짜 ip를 알 수 있다.(작동하지 않는 사이트도 많다)




php 에러가 뜨면서 리눅스 계정 이름(윈도우로 치면 로그인할 때 뜨는 이름)이 seobukor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단 여기서 seobukor이라는 단서를 찾았다.
다시 170.75.163.69로 돌아와서 또 다른 숨겨진 url이 있는지 검사를 해 본 결과



170.75.163.69/backup/ 이라는 url이 접속 가능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여기에서 htmltojavascript라는 폴더가 하나 뜨는데 이 폴더를 클릭하면 htmltojavascript.com 이라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된다.



즉 세이브 일베 운영자는 htmltojavascript.com 이라는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었다.







세 사이트의 도메인 정보를 보면 모두 namesilo라는 업체를 이용해 도메인을 등록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여기서 결정적인 단서가 등장한다
세이브 일베 운영자 입장에서는 안타깝겠지만 htmltojavascript.com 은 cloudflare을 이용해 진짜 ip를 숨기고 있지 않다



스캔 결과 saveilbe.com과 열린 포트도 비슷하다는 사실도 알 수 있고 진짜 ip 167.88.166.54 도 알아낼 수 있었다.
진짜 ip 167.88.166.54 를 구글에 검색해 보면





Reigns_KR1.22.zip




적용법

1.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어 나온 파일을 Reigns.exe가 있는 폴더의 Reigns_Data 폴더에 덮어니다.

 *Steam 라이브러리에서 Reigns 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탭 -> [로컬 컨텐츠 폴더 보기...]로 들어간 후  Reigns_Data 폴더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2. 게임 실행 후 ESC로 들어가 세 번째 탭(톱니바퀴)에서 언어(Language)를 Japanese로 선택하고 옆에 뜨는 적용버튼을 누릅니다.

 *만약 일본어로 플레이 중이셨을 경우, 혹은 한국어 패치를 갱신하려면 영어로 전환 후 다시 일본어로 전환해주셔야 합니다.

 *한글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 키보드 R 버튼을 5초 눌러 리셋해주세요.

유명 BJ들 이 방송한 게임 REIGNS & 한국어 패치 


유명 BJ들 이 방송한 게임 REIGNS & 한국어 패치 


철구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0 달러 버는 팁!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0 달러 버는 팁!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0 달러 버는 팁!


해외블로그 사례이지만, 대략 국내 블로그에도 비슷하게 적용되리라 생각되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0 달러 버는 팁!


한달에 약 100만원(현재 원화가치로 120만원정도?) 벌려면 대략 250개 정도의 양질의 포스팅이 필요합니다. 


우선 


1.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로 카테고리 5개를 만듭니다. 


2. 카테고리를 통해각 50개씩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하루에 1~2개 정도의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 한꺼번에 포스팅을 한후 예약 발행도 괜찮음.


3. 카테고리와 포스팅의 키워드는 연관성이 있어야 함.(서로 링크 걸어두기- SEO)


4. 100개 정도의 포스팅을 완료 후, 유튜브를 통해 관련 주제 포스팅 홍보 및 사이트 링크


5. 적어도 30개 이상의 포스팅 링크를 목표로 하자.


6. 소셜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 등) 50여 개의 소셜 네트워크에 홍보 및 사이트 링크


7. 하루에 1~2개의 포스팅 하는 것을 절대 잊지마라. 


8. 되도록 짧은 URL은 쓰지 않도록 한다.


9. 백링크, 즉 자신의 사이트 홍보를 많이 하라. 


10. Google, yahoo, bing 등 사이트 등록하기 


11. 무료의, 공짜의 free. free download 등 단어를 쓰지마라.(단가를 떨어뜨릴 수 있다)


12. 첫째 단락과 마지막 단락에 중요키워드를 상기시켜라.


13. 중요키워드에는 강조표시, 밑줄, 글꼴 등을 사용하여 강조하라.


14. 그림이나 이미지에는 ALT 태그를 사용하라


15. 광고 2개가 적당하다.(3개이상은 단가를 떨어뜨릴 수 있다)


해외사이트에 구글 애드센스 관련 자료를 찾다보니 두서가 없네요.. 


1000달러면 대략 하루에 33달러 정도 벌어야 된다는.. 


해외사이트에서 계산해 놓은 것을 보면, 웹사이트에 방문자 1000명당 3달러가 평균이라네요. 


해외사이트에서 본 것을 적은 거라 정확성은 다소 떨어질수 있습니다.


수익형 블로그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이 쓰고 싶은 것을 포스팅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써야 된다는..글귀를 어디서 본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