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영화촬영소에서 옛날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이렇게 셋이 주연한, "나쁜 놈, 이상한 놈, 좋은 놈(?)"
영화 찍을 때 김지운 감독 초대 받아서 셋 다 만났고.
영화 찍는거 구경했는데...

옛날 한국에 잠깐 일 때문에 출장 왔다가.

그때 홍콩의 총기 전문가 섭외해서 사격 등에 관련된 건 다 맡겼는데. 홍콩 그 총기 전문가 왈. "한국 배우들은 너무 독창성이 없다. 애드립이 떨어지고, 감독이 너무 권위적" 이랬던 게 기억 생생. 

송강호는 줄담배에 마당발. 굉장히 활발해서 한 자리에 안 있고 그 광활한 세트장을 다 헤집고 다님.

정우성은 극내향성. 가만히 자기가 찍은 거, 남이 찍은 거, 화면으로 계속 검토하다가 자기가 맘에 안 들면 다시 찍자고 함. 말이 없고, 조용히 영화만 찍음.

이병헌은 송강호, 정우성의 딱 중간. 지적이고, 의외로 상식이 많다. 그 때 영어 공부 열심히 하던데 나중에 보니 헐리웃 진출 생각있었더군. 나한테 영어, 발성을 어떻게 하면 내츄럴하게 들리냐고 물어봐서 syllable timed stress 에 대해 자세히 가르쳐 주고 American Accent Training 이란 책 추천해 줌.
나중에 미국에서 만났는데 영어 발음이 엄청 좋아져서 깜놀.

1)이러한 기준으로 실제 형량은 일반적인 양형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①피해자-회복의 정도와 (형량의 50% 전후에 영향을 미칩니다)
②가해자-재범가능성평가로 결정되는데,(형량의 나머지 50% 전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말하자면, 재범가능성이 높으면 처벌량이 올라가고, 재범가능성이낮으면 처벌양이 내
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는,
√ 피해자와 합의하고, 재범가능성이 낮다고 판단하면 평균 이하의 처벌- 
√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하고, 재범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면 평균 이상의 처벌- 
√ 피해자와 합의하였으나, 재범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평균적인 처벌-
이 있으며 여기에서 죄질, 전과 등을 참작하게 됩니다.

2)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재범가능성 즉, 반성의 진정성이 중요한데, 예를면 1,000원의
도로 징역형이 선고되는 경우는 죄질이 나쁜데 반해 반성이 부족한 경우이고 수억
의 사기도 선처 받는 경우는 경우는 "진정성있는 반성의 중요함"이 강조되는 사례입니
다.(아라 카페 내용참조)


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푸쉬업/

살찌고 싶으시면 꼭 끝까지 읽어 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겨울철에는 두터운 옷으로 몸이 가려지지만 옷이 가벼워지는 봄, 여름,가을 시즌이 다가오면 마른체형 사람들은 고민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주위에서 살 좀 쩌라, 해골, 스미골, 뼈다귀, 빈민, 징그럽다, 젓가락이라는 말을 자주 듣고, 여름에는 긴팔을 입을 정도로 심리적 스트레스가 정말 심합니다.

 
물론 살찌기 위해서 여러 가지 시도(한약먹어보기, 게이너 보충제 먹거, 밥 많이 먹기, 술 먹을 때 안주 많이 먹기, 라면 먹고 자기, 초콜렛, 고기 많이 먹기, 무작정 헬스장 가서 운동등)을 했을 수도 있지만, 이런 노력으로 살은 쉽게 찌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위 소문과 인터넷에 신빙성 없는 살찌는법만 따라 했을 뿐 내가왜 살이 안 찌는지 원인을 알고 개선하는 노력은 안 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내가 왜 살이 찌지 않는지 원인 분석을 한 후 개선하셔야지만 살찌는데 지름길이며 살이 찌더라도 더이상 빠지지 않고 유지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푸쉬업

▲ 건강하게 살찌는법을 모르는 마른체형들의 특징입니다.

살이 찌지 않는 마른체형의 하루 패턴을 보면 상당히 식생활 습관이 불 규칙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잠자는 시간,일어나는 시간,식사시간 등등 모든 부분에서 불규칙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고 또 하나는 많이 먹어도 안 찐다, 야식을 자주 먹는데도 안 찐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많이 먹는다고 해서 살이 찌면 정말 증량 하는 것이 정말 쉽겠죠..많이 먹기만 하는것은 건강하게 살찌는법은 아닙니다.



사람이 한번에 소화해서 흡수 할 수 있는 양은 제한적입니다.

건강하게 살찌는법을 모르는 사람들의 또 하나의 특징은 많이 먹어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소화력이 떨어지고 흡수력도 떨어진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 소화기관(장)이 약하신분 개선방법입니다.

설사(술먹은 다음날 설사(성인), 차가운 음식 먹으면 설사, 우유먹으면 설사) 또는 하루에 화장실 자주 가거나 대변의 상태가 음식물이 섞인 경우
 

마른체형들은 소화 흡수력이 떨어져서 같은 양이 음식을 섭취하고도 흡수하는 칼로리의 양이 아주 적습니다. 즉,소화기관에서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여 귀한 영양분이 살로 가지 못하고 그대로 배출되는 것입니다.


개선방법으로는

1.소화기관에 좋은 음식을 자주 먹는다(대추,양배추,감자,감,생강,마늘등)

2.소화기능 개선 보조 식품 섭취(허브보리 알로에겔)

3.시간 날 때마다 복근운동 생활화하기-윗몸일으키기(내장기능을 항상 시켜 소화흡수 도움

4. 하루에 따뜻한 물을 2리터 정도 먹는다.



또 하나의 특징은 먹는것은 신경쓰지 않고 헬스장 또는 집에서 무작정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마른체형는 기본적으로 기초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기 체중을 이용하여 기초 근력을 강화 시키면서 차즘 운동 강도를 늘려 나가야 하며 운동 전후에 영양을 잘 보충 해줘야 합니다.

그러나 무작정 운동만 열심히 하다보니 오히려 살이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주일에 다섯 번 정도 1일 30분 ~ 60분 근력운동을 권장합니다.

그렇다고 헬스장에 가라는 것은 아닙니다. 집에서 틈틈이 시간 날 때 10분~20분 정도 머리속에 항상 생각하시고 집에서 근력운동(윗몸일으키기,팔굽혀퍼기,스쿼트, 아령운동)을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운동시 중요한 점은 충분한 영양섭취를 위해
운동전 탄수화물(바나나, 감자, 고구마, 허브보리쉐이크등) 섭취

운동후 단백질(삶은계란, 닭가슴살, 허브보리쉐이크등) 섭취는 필수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금물이며, 신진대사가 원활할 정도만 하세요



세번째의 특징으로는 기초대사량이 지나치게 높은 상태 입니다.
질환적 문제, 장 흡수력 저하, 소화기문제, 식습관 불규칙, 예민함과 스트레스와 같은 문제가 없으면서, 잘 먹는데도 도무지 살이 찌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몸에 열이 많으며, 음식의 소화흡수는 잘되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몸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에너지(기초대사량)가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다 보니 일상생활 후 저장할 영양분이 없어서 살이 안지는 것이며, 이런 분들은 양질의 영양분을 우리 몸에 자주 공급해 줌으로써 살을 찌울 수 있습니다.

 
기초대사량이란?
사람이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양. 즉, 호흡·순환·체온 조절·세포 대사 등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무의식적인 생리 작용에 필요한 에너지를 말 한다



이러한 특징을 인지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이 있어야지만 몸무게 증량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건강하게 살찌는법이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표준화된 살찌는법을 제시 하오니 내생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 마른체형 건강하게 살찌는법 입니다.

1.음식을 먹을 때는 자주 먹어야 해요

2.하루3끼는 꼬옥 드실려고 노력

3.식사 사이사이 간식을 챙겨 먹어야 합니다(삶은계란,고구마,감자,바나나등)

4.일주일에 4~5 번 정도 30분~ 60분 근력 운동 하세요(유산소운동보다는 근력운동위주로)

하루에 30분씩 집에서 꾸준히 근력운동 하셔도 멋찐 몸매로 변화될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운동:팔굽혀펴기,윗몸일으키기,아령운동(아령의 무게는 들어서 너무 무거운 감이 없는 것으로 선택하세요))

만약 헬스장에 가시면 하는운동:푸쉬업,벤치딥스,크런치,시티드벤치니업,플랫바벨벤치프레스,버터플라이등) - 성장기라면(10대) 무리한 운동은 금물입니다. 신진대사가 원활할 정도로만 운동하세요.

5.밤12시 이전에 자는게 성장호르몬이 나와서 체중증가에 도움

6.소금기가 많은 음식은 피하라(싱겁게 먹는다)

7.충분한 영양섭취를 위해 아침식사후, 운동전후에 충분한 간식 또는 허브보리쉐이크를 마신다

(네이버에서 허브보리쉐이크 검색 하면 나옴)

8.단백질의 섭취도 중요하지만 탄수화물의 비율을 늘려야 한다.

9.우수한 복합비타민/미네랄을 보충한다.

10. 평소에 물은 2리터 정도 먹는다.


살찌기 위해 많은 노력했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안찔 경우는 전문가의 상담을 받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살찔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을 해준 곳도 있으니

네이버에서 살찌기컨설팅을 검색 해보시면 좀더 다양한 정보를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 마른체형 건강하게 살찌는법 잘못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1.살 찔려면 최대한 많이 먹어야 한다.

2.자기전에 라면 끊여 먹고 바로 잔다.

3.밥 먹고 움직이지 마라.

4. TV보면서 초코렛,과자,햄버거 먹어라.

5.헬스하거나 운동하면 살 빠진다.

6.술을 먹으면 살이찐다(장이튼튼한 사람만 살이찌죠)


1개월만 잘 실천하시면 분명 몸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경험자로써 확신합니다.


살찌는법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