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그거 요즘도 있냐 

나 3년전에 취업갤러리 하다가그거 하면 공돈도 몇십만원 주고 졷꿀이라해서 신청했는데 

무슨 사람 졷장애등쉰찐따모지리 취급하더만 ㅋㅋㅋㅋ

첨에 1차 상담인가하는데 왠 아지매 와서 '어휴 그러셨구나.....안타까워라.....마음 아파요...힘내세요...'

이즤랄하고 그담에 집단상담 하는데 무슨 ㅋㅋ 알콜중독자들 모임마냥 한명씩 나와서 왜 이날이태껏 그나이쳐먹고 백수백조인가 고해성사함 ㅋㅋ

글고 뭐 지원금 25만원인가 받아서 낼름낼름 쳐 쓰고 국비지원카드 그거 받아서 그걸로 학원다니고 싶은거 고르라함 ㅋㅋ

다 귀찮아서 걍 컴터할수 있는거 골라주쇼 했더만 it 국비지원 학원에 네트워크 관리 ccna인가 그거 자격반 쳐 보내줌 

쭐래쭐래 갔는데 ㅋㅋ 진심 진심 태어나서 그렇게 빡대가리 개대가리 구제불능 저능아 새끼들만 모아놓은데는 처음 경험함 ㅋㅋㅋㅋ

오죽하면 평생 1등이라곤 해본적 없는 상병신인 내가 조장달고 빡대가리 늙다리들 가르침 ㅋㅋ

강사새끼는 다 귀찮고 어휴 니들이 뭘알겠냐 대충떼우다 꺼져 이런투로 걍 해탈한 간디같은 표정하고 커피만 쳐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50대 아재 한놈이 주동해서 같은반 막장새끼들 친목질하면서 맨날 술쳐먹으러 다님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