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혈백곰](열혈빼꼼 아님) 강상욱입니다.


제가 어제부터 3박 4일의 일정으로 출장에 들어왔습니다.


오랜만에 느갤에 들어오니,

몇몇 궁금한 점들이 있으신 것 같아 중간보고 겸, 글 남깁니다.


1. DVD,BD 발매일정 : IPTV 서비스가 일본의 DVD,BD 발매가 풀리는 시점이라고 보면

한국에서의 DVD, BD 발매는 IPTV 가 서비스되고 난 후입니다. 한국은, DVD / BD 시장이

VOD  시장에 크게 간섭이나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VOD 시작되고 난 후, 얼마 안 걸릴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DVD 와 BD 에는 각종 푸티지 영상이나 코멘터리, 당연히 더빙판도 수록될 것이고, 가능하면

모든 컨텐츠를 넣을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굿즈의 오프라인 매장


애니랜드나 도토리의 숲 같은 전용 팝업스토어는 아직 좀 요원한 이야기 이며, 

각 상품화를 진행하는 회사별 매장 (예를 들자면 교보문고는 핫트랙, 팔찌는 '모리플러스' 입점 백화점 등)에서 오프라인도 구매가능하실 것입니다.

[너의 이름은.] 최초의 전용 팝업스토어는, 아마 [너의 이름은.]원화전을 하는 전시회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기간한정입니다. 전시회는 여름 방학 개최 목표)


3. 상품화의 시기


상품화 품목이 매우 많아서 현재 일본의 검수에 상당한 부하가 걸려있는 상태입니다.

하나씩 풀어가고 있으며, 늦어도 3월말 전에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상품별 일정이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4. 기타 뱀다리


- 오늘 제작사인 CWF, 내일 일본의 TOHO 와 [너의 이름은.]관련한 여러가지 회의를 할 것입니다.

귀국하면 주말이라도, 오피셜하게 공개가 허락된 내용들을 느갤에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