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오랜 시간 일하거나 높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아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때때로 피로를 느낍니다. 피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시적인 문제 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나은 음식 섭취, 수면 개선 또는 스트레스 감소와 같은 몇 가지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통해 피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미국에있는 약 1 백만 명의 사람들이 "만성적 인"것으로 간주되는 피로를 경험하고 최소 6 개월 연속 매일의 생활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이 만성 무기력증의 원인에 관해 많은 논란이 있으며 의학계에서 "만성 피로 증후군"(CFS)으로 공식 인정 받았습니다. 다양한 원인과 기여 요인이 개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사람들은 무기력 한 연옥의 영원한 상태에 "붙어 있습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이 극복 할 수없는 문제처럼 보일 수도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극복 될 수 있습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여기에 수록된 내용은 유전학, 의지 부족, 돌이킬 수없는 두뇌 또는 중추 신경계 손상, 믿음의 부재 등 다양한 요인으로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 할 수있는 사람이 없다는 내용의 접두사가 있어야합니다. 이 기사는 고의적 인 노력과 유력한 생활 양식 변경으로 상태를 극복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피로감은 동기 부여 적자와 관련되어있어이를 극복하려고 시도하기 어렵습니다. 이 기사의 모든 내용을 시도해도 적어도 경험할 수있는 피로감이나 뇌의 안개 를 최소화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1. 만성 피로 증후군의 원인 규명

만성 피로 증후군 치료의 어려움 중 하나는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태로 진단받은 여러 사람이 과도한 피로를 경험 한 이유와 완전히 다른 이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나는 장기간 독소에 노출되었을 수도 있고 다른 하나는 섬유 근육통 및이 유전병의 발생을 촉진하는 유전 적 다형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일련의 테스트를 계획해야합니다. 당신이 겪고있는 쇠약해진 과거의 수 상태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정말로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약간의 연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혈액 검사 : 가능한 모든 검사를 받으려면 혈액 검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 할 가장 중요한 것들은 호르몬 (특히 갑상선), 비타민과 미량 영양소, 바이러스 (예 : 성병), 라임 병, 코티솔 수치 등을 포함합니다. 가장 논리적 인 검사부터 시작하여 덜 명백한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이것은 비타민 결핍과 같은 피로에 기여할 수있는 몇 가지 조건을 배제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뇌 스캔 : 뇌의 스캔 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두뇌에서 일어나는 일"을보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종양이나 낭종의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fMRI 일 것입니다 과도한 피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짓을 할 수있는 다른 뇌 스캔은 PET가 (분석 검사뿐만 아니라 EEG 포함 뇌파 ).

식이 평가 : 식이 요법을 정직하게 생각하고 먹는 음식이 범인인지 판단하십시오. 인류의 진화뿐만 아니라 조상을보고 정신 건강과 수행에 가장 적합한 음식을 결정하십시오. 가공 식품, 고단백, 인공 감미료 등을 먹는다면 피로의 직접적인 원인 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소, 과일, 고품질, 적갈색 쇠고기, 건강한 지방 등을 먹는 사람들은 아마도 올바른 경로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양의 음식을 먹지 않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면 신뢰할 수있는 영양가와 함께 일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미묘한 음식 알레르기가 당신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피로를 일으킬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마약 : 당신이 피로에 대한 잠재적 인 범인이되기 위해 복용하고있는 약물 (의약품이라 할지라도)을 고려하십시오. 사용하는 약물 유형이나 물질에 관계없이 마약은 몸 전체에 생리적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변경 사항은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피로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복용중인 약물이 피로를 일으킬 수 있는지를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의사없이 장기간 기능을하는 것입니다 (의사가 승인했다고 가정). 불행히도 기능을하는 약이 필요하다면, 복용하는 약물이 피로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료 상담 : 부검 문제 (예 : 불충분), 바이러스 감염, 세균 감염 (예 ​​: 칸디다)이있을 수 있는지 여부는 물론 신체 검사를 위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피로에 기여할 수있는 많은 조건이 있으며 에너지가 만성적으로 낮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모든 것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면 : 수면 검사실에서 수면 전문가와 함께 수면의 양과 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간단한 것이 만성 피로감과 과도한 주간 졸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없다면 전문적인 교정이 이루어질 때까지 피로감을 느낄 것입니다.

스트레스 정도 : 높은 스트레스의 축적은 만성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피로가 더욱 심해집니다. 경우에 따라 사람이 교감 신경계의 활동을 충분히 줄여 '스트레스 반응'을 차단할 수 있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람이 오랜 기간 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부신에 과세 할 수 있습니다 "화상"을 초래하고 궁극적으로 피로감을 유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로의 직접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테스트 결과에 기여할 수있는 것을 찾아 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경을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를 완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항상 다른 (잠재적으로 매우 심각한) 건강 상태를 배제하십시오. 언급되지 않은 다른 테스트를 생각할 수 있다면 반드시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2. 원인 규명 실패 ...

테스트의 맹공격을 통해 직접적인 인과 관계 요인을 파악할 수 없다면 만성 피로를 처리하거나 개선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직접 원인을 파악할 수없는 사람들은 실제로 에너지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상태를 극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자체 실험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평생 동안 sloth-mode에서 작동하는 현실을 받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원인 추측 :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많은 의학적 증상을 배제했을지라도, 만성 피로에 어떤 요인이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내려고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조건이 발달 한 시점, 다시 말해서 에너지가 고갈되었을 수도있는 삶의 변화를 생각해보십시오.

3. 체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변화

원인을 추측하고 싶지 않거나 에너지가 고갈 된 것에 대해 단서가없는 경우 실험을 시작하십시오. 변화를 실험하지 않으면 피로한 상태에 물게되어 희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환경, 작업 독소 등이 피로의 원인인지 여부를 확실히 알기 위해 삶의 모든 영역을 최적화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을 실험하기 시작할 때 자신이하는 일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삶의 특정 영역에서 전문 지식을 갖춘 사람과 상담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변경을 계획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약을 복용 중이라면 중단하기 전에 의사에게 확인하십시오.

  • 부신 : 부신 기능 장애가있을 수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모든 흥분제와 우기학 (처방 된 것과 자연적인 것 모두)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에너지가 일시적으로 증가하더라도 장기간에 걸쳐 부신이 손상 될 수 있으며 피로가 더 클 수 있습니다. 투기적인 "피로"의 경우 히말라야 소금과 부신 선 같은 것들을 적절하게 보충하는 것이 유익 할 수 있습니다.
  • 박테리아 : 어떤 사람들은 칸디다 감염 여부를 조사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탐지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Candida 나 다른 세균 감염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치료를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두뇌 파 : 뇌 파 를 검사하고 QEEG가 비정상적으로 돌아온 경우, 뇌의 활동을 적절하게 조절하기 위해 신경 순환기 의사와 협력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neurofeedback은 시간이 걸리고 일하고 다소 비싸지 만, 제대로 완료되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리듬 조절 : 시간이 바뀌는 사람들은 " 수면 장애 수면 장애 "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근무 전환으로 인한 비정상적인 일주 리듬의 결과로 피곤함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경우 문제는 경력 변화 및 / 또는 교대 근무없이 직위를 취함으로써 가장 완화 될 수 있습니다.
  • 식습관 변화 : 특정식이 요법은 만성 피로와 부신 피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식단은 또한 당신의 에너지 정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당신의 장내 생물에 영향을 미칩니다. ketogenic식이 요법을하는 사람들은 수화물 재 공급없이 부신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감미료, 당류 및 가공 식품을 많이 먹으면 빠르게 에너지가 낭비 될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피하면서 고품질의 채소, 과일, 고기 및 생선을 먹으면 어떤 사람들은이 상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혈당이 피로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혈당 수치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약 철수 : 어떤 약물 복용 이라도 전체 신경계에 과도하게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생리학이 항상성 기능으로 다시 조정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잠시 지나치게 피로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우울제를 만성 피로를 일으키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보통 6 개월에서 2 년 정도).
  • 운동 : 다른 유형의 운동은 개인에 따라 다른 효과가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한 사람은 비만해서 충분한 운동을하지 않기 때문에 피로를 느끼고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너무 많은 심장이나 힘 훈련을하므로 피로를 느끼고있을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부신을 태워 버립니다. 운동 일과를 살펴보고 과량 훈련을 받고 있는지, 적절한 회복 시간을 얻고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 수면 제한 : 사람들이 구현 한 한 가지 전략은 만성 피로가있을 때 수면 시간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지나치게 피곤할 수도 있지만, 수면을 제한하면 "피로감"을 식별하는 데 걸리지 않도록 도움이됩니다. 또한 피로감을 느낄지라도 계속 작동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 자연 : 신선한 공기 (산소)와 햇빛을 얻는 힘은 과소 평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양질의 공기로 호흡하지 않는 사람들은 부진하고 공기가 좋지 않아 몸 전체에 독소가 축적되어 피로감을 느끼게됩니다. 또한 햇빛이 부족하면 비타민 D가 결핍되어 우리의 일주기 리듬이 엉망이되어 과도한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신선한 공기와 햇빛을 충분히 받아야합니다.
  • 정신과 : 당신의 피로가 유전 적 기초이고 당신이 무엇을해도 그것이 극복 될 수 없다면 지식을 갖춘 정신과 의사와 함께 당신이 기능 할 수 있도록 약을 얻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부신 문제가있는 각성제를 사용하면 장기간에 걸쳐 상황이 악화 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다른 옵션을 모두 사용한 후에이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수면의 질 : 수면의 질 을 향상시킬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침대를 업그레이드하고보다 편안한 베개를 착용하고 EMF 노출을 줄이거 나 새로운 수면 자세를 취하는 등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 사회화 : 일부 개인의 경우, 사회적 격리는 뇌가 적절한 자극을주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로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연결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격리 시키면 과도한 피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피로를 줄이려면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것을 연결하고 사회적으로 약을 유지하십시오.
  • 바쁘게 지내기 : 어떤 사람들에게는 휴식이 중요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직장에서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피로감을 느끼기 때문에 삶과 포부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집중을 유지하고 일을 끝내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열심히 일해야한다고해도, 적어도 당신은 뭔가를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정신적으로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 스트레스 감소 : 스트레스는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싸움 또는 비행"응답을 끌 수 없으면 몸과 부신에 큰 타격을줍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이 스트레스의 축적은 그것이 만성이 될 때까지 심각한 피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매일 20 분 이상 일종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충 교재 : 보충 교재 의 배열은 에너지를 밀어주기 위하여 이용 될 수있다. 약물 치료와 마찬가지로, 잘못된 약물을 사용하면 부신 문제가있는 경우 더 많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연구를 수행하고 귀하의 현재 상황에 따라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찾으십시오.
  • 치료법 : 만성 피로에 기여하는 심각한 심리적 인 문제가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태에서든 치료할 수 있도록 훌륭한 치료사를 찾는 것은 당신의 에너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사는 상황에 대한 약간의 관점을 제시하고 다시 궤를 같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만성 피로의 현재 상태를 극복하고 / 또는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의 일반적인 목록 일뿐입니다. 자신의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지만, 이것들은 가장 명백한 것입니다. 심층적 인 정보를 얻으려면 정신 건강을 해치는 것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 당신에게 효과가있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 피로의 근본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 한 나의 경험

나는 약 1 ~ 2 년 동안 만성 피로를 경험했으며, 아침에 학교에 일어나기 위해 고생했다. 내 피로는 내가 종종 "항우울제 룰렛"이라고 부르는 과정에서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항우울제 약물로 내 신경계를 자극 한 결과였습니다. 과학이 [ SSRI ] Paxil이 부신 피로를 일으킨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내가 견뎌낸 만성 피로는 부신 피로의 결과였습니다. 이것은 철수 기간 동안 심한 불안으로 악화되었습니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거의 평균 2 인 (하루 14 시간) 동안 자고있었습니다. 나는 종양 및 / 또는 섬유 근육통과 같은 진단되지 않은 상태와 같은 내 뇌에 심각한 결함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영원히 슬플 때라고 생각했다.

내 부신이 완전히 화상을 입었을뿐만 아니라, 나는 혈당에 란을 야기한 가난한 음식물을 먹고 있었고 과도하게 자고, 운동을하지 않으며 햇빛이나 신선한 공기가 없어졌습니다. 나는 점점 좌절감을 느끼지 만, 행운과 인도로 항우울제를 중단 한 지 약 1.5 년 만에 에너지를 회복했습니다.

만성적 인 피곤함이라는이 수수께끼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길은 의학적 원인을 배제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교감 신경계를 거꾸로하고, 식단을 깨끗하게하고,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생리와 부신을 치유하는 다른 건강한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치료사를 찾았습니다. 모든 약물 치료를 중단 한 후 약 4 년 동안 완전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쉽지 않았지만 더 이상 만성적으로 피곤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누구나 상대적으로 심각한 상태를 극복하기 위해 보장 될 수있는 일정한 시간을 듣고 싶어합니다. 자주 고려해보고 싶은 한가지 규칙은 환자가 회복 한 시간보다 복구가 오래 걸린다는 것입니다. 의료 원인이 발견되어 신속하게 타깃이 될 수 있다면 분명히 비교적 빨리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신경계는 각 사람마다 다른 속도로 치유되고 조정됩니다. 따라서 한 사람은 올바른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빠르게 회복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몇 달 동안 실험을하기 전에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엄격한,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만 큼 단순한 식단은 오래된 음식의 독소가 몸에서 제거 될 때까지 결과를 산출하지 않습니다.

만성 피로를 극복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나의 충고는 한 번에 하나의 변화를 만들고 당신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발생한 모든 변화를 추적하고 추적 할 것으로 판단되는 것을 테스트 한 후 에너지 정도을 차트로 나타냅니다. 변화가 당신의 피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직감없이 인생을 맹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가 생기면 결국 에너지 레벨을 만성적으로 피곤하지 않은 지점으로 전환시키는 무언가 (또는 여러 가지를 조합 한 것)를 발견하게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