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ac 보관시에
방 구석에 어둡고 구석진곳에
울트라파인파우더와 같이 박스에 몰아넣고
물먹는하마 하나 넣고..
이렇게 5~6개월식 보관하면, 둘다 산화가 안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nac는 산화가 너무 잘된다고 하기에, 몇달씩 보관할때 어찌해야할지 걱정이 됩니다.
2.한포씩 뜯어서 주머니에 넣어가서 회사에서 복용해도 되는지요? 주머니에 넣어갈 때 산화될 수도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3.nac는 공복에 복용하는게 제일 좋은지요? 하루 2알 복용시 추천하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4.그리고 오케이플렉스 라는곳이 아이허브만큼 믿을만한곳인지 궁금합니다.
사람 손을 한번 거치기에 걱정이 됩니다. 오케이플렉스에서 nac 구매하셨던분들 정품의 효과를 제대로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 2011-09-27
1. 사재기로 수십박스씩 놔두신다면 필요로하는 사람 구입도 방해할뿐더러...보관 오래한다고 그리 좋은건 아닙니다.1달분정도 사놓고 다되가면 다시 주문하고 하시는게 신선도나 여러모로 좋습니다. 비타민c도 1~2달 분량만 사놓으심이 현명합니다. 몇달 방치는 그리 좋지 않을것 같습니다.
pharma nac은 어딜가도 유통이 원활하진 않는걸 감안하면 필요한 양만큼 사는 서로의 배려는 지켜져야 할것 같습니다.
어쨋건 위 보관방법은 괜찮습니다. 제 경험상...
2. 너무 민감하게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생각하시면 아무것도 먹지 못해요.
nac들고 사우나 들어가실것도 아니고 보온병에 담아가는것도 아니라면요.
너무 민감하게들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신데 통상적인 휴대나 보관 괜찮다고 봅니다.
정 찝찝하시면 체온과 좀 떨어지게끔 가방이나 지갑안에 한개 넣어 다니시면 될거같아요.
3. 저는 공복으로 아침 저녁 먹어요. 먹고나서 30분뒤 음식을 먹던..다른기타 보조제를 먹던지 합니다.
다른보조제랑도 같이 먹어도 뭐 크게 상관없어요. 식사후 1시간이상 지나서 먹을때도 있어요.
4. 괜찮아요.사람손 한번 거친다는게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가요. 유통과정을 말씀하시는건지..
아이허브도 중간도매상입니다. 뭐 둘다 상관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