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바로 유심기변을 딱! ㅋㅋ 가족폰으로 유심기변하고 요금제 낮추고 부가해지하고 심심하시면 일시정지도 하시고. 하지만 개철이 최고죠. 이번에 아버지가 갤포 36개월 72만 개통해오신거 설명해드리고 오늘 대리점 가보신댓는데 조금전에 전화오셔서 내일 해지하기로 하셨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 

개철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QOOK QOOK 상품 ★QOOK 인터넷 1건 이상 미유치 시 OR QOOK TV, SOIP 단품2건 이상 미유치 10만원차감 

뭉치면 올레 " 뭉치면 올레(스마트스폰서만 운영) 미유치 시 3만원 차감 / 유치시 2만원 지급
(0515 개통분부터 기변 포함) " 미유치 3만원차감 / 유치 2만원 지급 당월 내 결합 완료건 인정, 1년 유지 조건 

결합차감 기본형 운영(스마트스폰서 미운영, 기변 포함) 미유치 1만원차감 

부당영업 180일이내 해지 / 선개통 / 무통화(180일 포함) 10만원 환수 
90일이내 해지 / 비정상사용건 / 온라인판매건(90일 포함) 출고가 환수 
대포폰 / 불법SPAM사용 / 불법아이템사용 출고가+리베이트 환수 
해지후재가입 개통일 기준 D-7, D+90 일 이내 해지,정지,명변 발생건 5만원 환수 3개월 이내 
쇼노트1. D+3 부적격(서식지+구비서류) 2만원 환수. D+14일이내 미등록 15만원 환수 
스마트스폰서 " 1. 현금 개통건 리베이트 미지급
2. 가입 후 6개월 유지조건 - 6개월 이내 해지 시 8만원 환수 " 8만원 환수 
CSI CSI 95점 미만 판매점 (건별) 10만원 환수 

제일 대박은.

7.대외기관(방통위,소보원등)VOC 접수시 1건당 수수료 500만원 차감(예외사항 절대 없음,KT본사 정책임) 

그런데, 만약 이때 오히려 상전처럼 판매자가 기분 나쁘게 말도 안 되는 응대를 한다면,
조용히 한마디 합니다.

"그렇다면 폰파리치가 되어 신고를 하겠습니다.“
"방통위와 통신사 감사관실에 지속적으로 문제 제기를 하겠습니다.“

그러면 그때서야 꼬리를 내리더라고요.
그 전까지의 위압적인 자세는 사라지고,
필요했던 번거로운 절차들은 다 정리가 되더군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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