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성한 자료구요

플래그쉽 제품은 거의 없었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착기로 그나마 풀긴했는데.. 완전 번이대란때처럼 풀지는 않아요

그래도 그나마 최대치로 풀었을때를 그래프 최 상위로 잡고 계산해보았습니다.

KT는 예상치였는데 대충 들어맞았어요. 통큰기변 어쩌고 하다가 삽질 인정하고 뭐 그랬었더랬죠.

온라인 단가 기준이구요.


작년과 가장 큰 차이점은...  작년엔 3사중에 1개사씩 영정인데

올해는 3사중에 2개사씩 영정하나보네요. 작년에도 영정 직전 번이 풀긴했는데

최상급 모델 잘 안풀고 지금으로 치면 갤4, 베가연이나 옵프로1 정도 풀었죠. 

아마 이번엔 SK같은경우 영정기간이 길어서 영정전에 번이 좀 풀고 시작할 가능성이 많아보이네요. 4월무렵 유지기간 끝나는 분들은

살짝코롬 준비해보실만할듯?? 아 근데 영정기간은 휴포 올라오는 기간 참고했는데 이게 확정이 아니니 변동가능성이 있겠네요

어디까지나 예측에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Sk : 영정시작부터 잘 풀다가 중간에 한번 쉬고 다시 쭉 계속 잘 풀었음. 3G모델 구모델 구분없이 잘풀었어요. 
      그리곤 영정 해제 하루전날... 거짓말처럼 모든게 다 사라졌습니다.

KT : 통큰기변 하겠다고 난리부르스를 췄으나, 114에서 보급형 제품 위주로 저가 기변공세를 펼침. 
       결국 통큰기변은 유명무실해지고, 추후 온라인 채널에서 기변 몇번 나오는듯 하다가 그냥 흐지부지 끝남. 작년엔 114가 위너였어요

LG : ????????
       영정당시 유플근무 폰팔이를 남친으로 둔 여자생명체의 증언에 의하면... 피방가서 게임하다 아침에 들어와서 자고 그랬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