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싸움 지고 집에서 특징.tukzing


편돌,피돌 오래한 경험으로보면

나이쳐은 꼰대들 싸움붙으면 꼭 니애미애비 꺼냄

그리고 싸움끝나면 아들,자식같아서 그런다고 위선세움

제3자한테 욕,위력,폭력행사하면서 마지막에 착한놈코스프레

ㄹㅇ개같은새끼들





결론: 이성이 활발히 작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무의식을 조합하는 능력이 저하된다. 

그렇다면, 



과장,비유,비약,반전등 

모든논리가 샘솟음ㅋㅋ

상대방의 말을 기억해뒀다가

혼자 이불속에서

'그래 그렇다고 치면 오히려 ~~아니야?'

'만일 그렇다면 더욱 ~~겠네'

'그러니까 결국 내가 하고싶은말은 (일목요연하게) ~~야'

기타등등



ㅇㄱㄹㅇ

일베에서 논리딸려서 키배 발리고

이불속에서 생각정리함

완벽하게 정리하고 좆나 털생각에 기분좋음

근데 막상 댓글달려니 현자타임옴


근데 이게 중요한게 살다보면 이런일 또 겪을까 싶은데
곧 이와 비슷한 경우 생겨서 그때 생각했던 말하게 됨


상황이 닥치면 바로 말 잘하는넘들이 두뇌회전이 빠른것같음. 멍청한넘들이 당황해서 말이안나옴
내가 말한거는 욕하면서 싸우는게 아니라 서로 논리적으로 말하면서 싸우는거임
댓글
2015.06.07 03:05:39
[레벨:1]운영팀씹새끼들
ㅇㅇ 나도 그거 말 한 거임

B가 더 논리적이더라도 A가 더 말을 잘 하면 B는 엑윽 대면서 지고 집에 와서 씩씩 대는 수밖에 없음



일베에서 키배 뜨는거만큼 개븅신짓이 없더라 

5일 동안 댓글 막힐때까지 키배 뜬 적 있는데 

일베 찐따들 인증할때마다 내 자신이 한심해보이더라 이런 개븅신들이랑 키배떳다라는게 

아마 정상인들은 키베 안 뜰껄? 

예전에 어떤 미친년은 키베에 개처발리고 옛날글 신고하고 다니더만 개졸렬한 씹팔년


말싸움 다 끝나고 반박할거 생각남


ㄹㅇ난그래서 다시생각나면 다시덤빔ㅋㅋㅋㅋㅋ 존나어리둥절함 말싸움끝나고 화해각인데 다시쌈붙음



진중권 강용석 이런 애들도 현실에서 소리 바락바락 지르는 김여사 아줌매미랑 말싸움하면 질거 같지 않냐? 

토론 형식이고 어느 정도 지식과 논리를 이용하는 자리니까 앉아있는거지
댓글
2015.06.07 00:41:12
[레벨:1]rtyhhss
그래서 질 낮고 수준 낮은 사람이랑은 애초에 말을 안섞잖아ㅋㅋㅋ

말안통하는 수준은 애초에 대화가 안된다ㅋㅋㅋ
댓글
2015.06.07 00:42:05
[레벨:5]에듀윌
고딩때 선생이그랬는데
논리는 무논리못이긴데 ㅋ그래서 초딩이 빼애애애액!!
하면 소피스트가와서 궤변존나짓거려도 못이긴데 ㅋ



말싸움은 아니고 교양강의때 토론하면 한창 말빨 잘붙어서 유리하다가 정작
제일 중요한부분에서 버벅이면 개빡쳐서 집에 갈때되면 반박할거 존나 생각남ㅋㅋ
아 이때 이렇게 씨부렸으면 걍 아닥하게 만들수있었는데 하면서 나불나불거리게됨ㅋㅋ

ㅋㅋㅋㅋ ㄹㅇ

공격받으면 당황해서 생각이안남 ㅜㅜ

근데 그게 좋을때도 많다. 쓸때없는 싸움을 안하게됨

물론 나중에 생각했을때 존나 빡치고 억울할 때도 있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내잘못으로 밝혀지거나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는 경우도 많으니까.


근데 꼭 말싸움이 아니라

그 때 그 말을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은 모든 사람이 다 가지고 있는 거야

이런 현상 부르는 용어 있었는데 혹시 생각나는 게이 있냐??

무슨 계단 효과 어쩌고 이런 거 였던 거 같은뎁


말싸움이나 즉석 토론 같은건 거의 의미가 없음
논리에 반박을 해서 상대를 침묵시켰을지라도 사실은 그 반박이나 논리나 이치에 닿지 않는 경우가 많음

얘기를 제대로 따질려면 누가 맞냐가 아니라 정답이 무엇인가를 구하는 의도로 해야됨

우발적으로 일어난 말싸움 같은건
제한시간 1분짜리 체스나 다름 없다고 생각함
댓글
2015.06.07 00:36:52
[레벨:3]히바리쿄야
ㄹㅇ 이래서 젊었을때 빨리 스킬 가꿔야함
아님 책을 졸라 읽던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