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는 근시라서 1m 이내 정도로 들어와야지 사람인지 아닌지 식별을 할 수가 있답니다.

대신 더듬이에 화학물질을 감지하는 기관들이 있어 이걸로 냄새를 잘 맞습니다.

그래서 이산화타소 등에 반응을 하게됩니다.

 

또 어두운 빛을 좋아해서 자외선 불빛에도 반응을 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파리도 활동성이 좋으면서 자외선 불빛에 반응을 잘 하기 때문에 이러한 해충들의 습성을 잘 이용해서 제조된 해충퇴치기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요즘 모기퇴치기라고 판매하는 것들이 이 자외선을 이용한 제품들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해충들이 가장 잘 반응하는 자외선 파장이 360~365nm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러한 파장은 자외선 램프가 가장 정확하고 지속적으로 발산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LED 제품은 자외선 램프를 이용한 제품보다 램프 특성상 모기, 파리를 잘 못 잡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년에 W(와트)수가 낮은 자외선 램프 사용하셨다고 했는데,

모기, 파리 등의 해충들은 그 습성상 강한 자외선에 더 반응을 많이 하고 또 실내가 밝은 곳에서는 일정량 이상의 강한 자외선을 발산해야지만 그 성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자외선 램프에는 24W, 36W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36W 자외선 램프를 사용하시는게 좋고 중국산 제품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국내에서 36W 자외선 램프를 사용하는 제품은 요즘 한창 KBS, SBS라디오 광고를 하고 있는 제품이 대표 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금방 제품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쪽지주시면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저두 모기퇴치기 구매할 때 정말 많이 알아보고 비교해서 이거다 싶어 구매한 제품이 있는데.
도움이 되실까해서 몇자 남겨드립니다.

저는 울트라트랩 사용하고 있는데 자외선램프와 진짜 이산화탄소 알약을 사용해서 모기, 날파리 등의 해충을 유도하는데 정말 효과가 짱이네요.
가게에 있던 모기, 날파리 등을 싹 잡아주네요.
집에도 애들이 있어 2대 구매해서 거실과 애들 방에 설치해 줘야겠어요.
여름에 모기 잡는데는 이만한 제품이 없는듯 합니다. 

제가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봐서 아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과는 정말 차이가 많이 납니다.
특히 LED 이런 제품은 작년에 사용해봤는데 가격만 너무 비싸고 효과는 전혀 없었어요.ㅠㅠㅠ
그리고 한번쯤은 보셨을텐데 전기로 하는건 잡을 때 탁탁소리도 나고 모기, 날파리들이 바닥으로 떨어지고 해서 위생상 너무 안좋더라구요.

도움이 좀 되셨어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