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바람난년들 단골멘트로 세줄쓴거로
생각지도 못하게 일베갓는데 
나 사귀다 바람난년 두명이랑 사람들 의견 토대로 다시한번 써본다
삭제되서 다시올림ㅇㅇ

1단계(회피):니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야

2단계(자학):그래 내가 나쁜년이야 내가 개새끼고 걸레고 미친년이야

3단계(적반하장):너도 딴년이랑 논 적 있잖아 너랑 나랑 뭐가달라
-나의 경우는 만낫다 헤어젓다를 몇번햇는데
서로 헤어젓을때 새로 만나서 잔년이랑 
다시 사귀고 잇는상태서 지가 딴색기랑 잔걸 동급화 시키는 클라스를 맛봄

4단계(핑계):술때문에, 너무 취해서 정신이 없어서, 그놈이 나잘때 몰래
그놈이 억지로 등등

5단계(책임전가):니가 날 너무 구속햇잖아, 답답햇어, 외로웠어 등

6단계(변명+여운남기기):내가 무슨말을해도 안믿을거잖아
-저 말로 많은 남성들에게 뭔가 알지못한 진실이 잇을것만같은
여운을 남김 여기서 끝내지 못하면 최종테크로 감

<최종테크> 드디어 미안하단 소리를 들을 수 잇는 궁극의 단계
7단계(동정심유발):난 너 아직도 좋아하는데 잡고 싶어도 못잡겟어
내가 왜 그랫는지 모르겟어 내가 진짜 미첫엇지 미안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