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시장볼줄모르는분들은 사재기같은거 할 노력도 하지마세요

괜히 어중간하게했다간 정말 폭망합니다

어중간한 지식은 아예 모르는것만도 못하다고 했습니다

저야 뭐... 어렸을때부턴 이런 시장 장악능력이라고해야하나요 그런게 워낙 대단해서 (자뻑으로보일수있지만 진심그랬음)

예를들어 던파할때 다음 직업상향 및 이벤트가 있으면 빠르게파악하고 아이템다사두기 및 매월초엔 한도끝난 저씨들이 캐시왕창질러서 템값싸지니 다사뒀다가 월말까지 묵히기 등등

이런쪽의 머리가 진심 일반인과는 틀려서... 이런거잘함니당

이제부터 블소이야기인데 새로운 컨텐츠가 나온다 라고 하면

아아 이제 이것도 나오구나 빨리나와라가 아니라 오 이게나와? 그럼 어떻게 시장이돌아갈까를 파악하는거임

예를들어 육손나온다할때 저는 알고있었죠 수리도구긴급수요가 폭발할거란걸

30은에 800개사뒀는데 아닐까다를까 3금이상으로오르네요

보름달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어 한정판매템이 판매종료되나요? 다사두는거죠

어 갑자기 홈이 엄청퓰리네요 근데 이 홈을 만드려면 원가가 엄청난데 지금은 엄청싸네요?

싹다구매 이런식으로 시장을 보는눈이있어야하고

봉인된물품과 봉인해제시킨1단계물품가격차가 엄청난경우도 많죠

그럼 이게 하루에5분접해서 백금이상 시장만보면 챙겨가는 일상이됩니다.

선우와 야화트리가 나왔습니다. 무기업글 더럽게 어렵다고하네요

예전 무기업글류 지존인 탁마사마무기를 2금에 사들여서 8금에 팝니다

물론 현철제물무기도엄청오르고 설인상자먹이는사람도잇으니 열쇠값도 오릅니다.

이번 권사상향이되면 분명 비급가치가높아집니다. 미리 권사비급을 사둡니다.

오늘 선우트리 빛백열쇠사용가능하다는소식듣자마자 빛열쇠8개구매하자마자 폭등을합니다.

이런식으로 시장을 꿰뚫는 눈이있어야하는데 이게 다른분들은 힘들어하시더라구용

대충 이러한 센스를 가지신다면 이 더러운 쩐의전쟁에서 살아남을수있습니다.

근데 뭐 저는 이런거안해도 비급이너무잘나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