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1~13세 : 이게 연애냐 소꿉장난이지

14~19세 : 돈 없이 키 얼굴로만으로도 되는데 키 얼굴 안되면 답없네요
뭔가 유머감각 있으면 주위에 재밌어하는 여자칭구들은 많은데
이후에 연락 자주 안하면 그저 너님은 뒷담 노가리거리 
인맥 파두고 연락은 자주하되 사귀자고 개드립 치지마라 니 ㅄ되는거 순간이고
학생 특성상 절대 오래못감여(ex:전교소문등)
22(이거 아직도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 애들한테 돈뜯어먹으면 좀 짭잘하긴 하다만 그뿐
그리고 절대 찌질한 이미지로는 가지마라 나중에 잘나가도 진짜 외제차 끌고 다니지 않는이상 찌질이 이미지 평생감여
학생때 여자사람은 성인이후에 만나는거나 아니면 가지치기용이니 친해져두긴 하고 
그냥 포기하는게 좋아

20~21세 : 사실상 능력없는 너님이 사귈수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나이대임 
여자들도 성인됬으니 나도 연애한번 해봐야지 하는 감정이 생김
그런데 능력있는 남자가 좋은지 안좋은지는 구분 잘 못하는 애들이 대부분 함 정말 순수하게 남자만날 생각있는 나이대이기도 하고
이나이때 여자들이 제일 낚기 쉽기도 함
CC가 존나 쉬운데 그냥 OT때 점찍어두고 학교생활때 잘 놀다가 MT때 좋다고 하면 높은 확률로 커플만세 인데 헤어지면 후폭풍 장난아님
여자많은 알바가서 드립하는것도 괜춘 난 그게 더 좋더라 끝나더라도 깔끔하고ㅇㅇ
근데 좀 오래가더라도 1~2년뒤면 군대가 있네요 이런 씨발

22~27세 : 포기해라 대부분 직장있고 차있는 남자 찾는다 군인보다야 낳겠지만 직장없는남자는 기피대상 특히 대학생도
근데 여자들도 이제 알거 아니깐 잘대주긴 함

몰라 내가 23살이라 경험은 여기까지고 그 이상경험은 형님들 이야기있는데 뭐 신빙성이 없어서(사실 귀찮아서)걍 안씀

만났던 여자친구와 여자사람들의 증언을 기초로 했음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