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문가 병신새끼들 개소리 다 아닥하고


ㄹㅇ 받은 새끼들은 진심 인실좆 가능성 농후하니

일단 공유기 로그 삭제 한 30번 정도 해서 rom 청소까지 싹 하고

ssid 하나 따로 만들어서 송수신 500k 정도라도 일단 오픈해놔라


그리고 난 모름 시전하면 그냥 끝



니새끼들 맥주소는 공유기를 거침과 동시에 공유기 맥으로만 나가니

일단 와이파이 열어둔 새끼는 공유기 로그 30회 정도 삭제 시키고 모르쇠 시전하면 끝ㅋㅋㅋㅋㅋ

그리고 맵핑으로 알수있는건 os나 브라우저 정도지 하드웨어 고유식별 같은건 절대 안나가니 안심해랔ㅋㅋㅋㅋㅋ


그리고 병신들아 인실좆이건 아청이건 제발 공유기에서 ssid 하나는 500k 정도로 오픈해 놓으면

인터넷 속도 느려짐 같은거 없이 ip 채증 같은거 씹을수 있고

그리고 제발 바이두를 써 병신들앜ㅋㅋㅋㅋㅋㅋ 좋은곳 놔두고 왜 씨발 병신짓을 하고 있냨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안심하라는 병신새끼들 이야기 듣지말고 니새끼들이 알아서 방어해랔ㅋㅋㅋㅋ

10% 만 걸린다고 해도 니새끼들이 10% 에 포함 될 가능성도 있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