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잠수충 카제마스 이제 전캐릭 만랩찍겠다.

히어로즈 일반 피드백
이거보니 세컨드아이디라는 놈도 버젓이 그짓하고있겠네.

내가 이때까지 컴터전에서 오토 잠수충이라고 만난게 저 2놈뿐이다.

벌써 몇개월째 보란듯이 저러고있다. 저놈 만나는 유저들마다 욕하면서 게임을 꺼버리기 일쑤다.

나도 방금 겜하다 걍 나왔다..게임이고 !@이고 이런놈들 뭐슨 수발들어주는것도 아니고 남은 유저들은 게임 울트라 하드정도으로 해야되는데 참 서비스 정도 진짜 쓰래기급이다.

내가 차단도 걸고 보일때마다 3번이상은 신고했는데 이게 벌써 두달은 되가는거 같다. 뭔.... 의미없음 확정이네.

혹시나 블리자드게임하는 사람들 꼭 기억할게 신고 100% 처리안됨. 아예 안보는거 확인 사살임.

이게 오토인거 분간어려운것도 아님. 몇개월째 딜 0, 딜 130 이딴정도으로 경기마무리되게 그자리에서 빙글빙글돌고 튕기고 접속하고 반복하는놈이 아직도 그짓을 하고있는 상태. 
대놓고 나 오토돌린다 잡을테면 잡아봐라하는 놈도 처리못해서 만난 유저들마다 게임접고있는데 이거하나 처리를 못함.

적어도 이 오토충놈들이 확실한거 하나 증명해주고가네.
신고 처리 아예 안된다는거. 이런놈들 없었으면 신고처리가 되는줄 착각했을수도 있었을텐데 나참. 어이가없다.
아 그리고 저번에 신고글쓴거는 왜 지운거임?
혹시 오토 돌리는게 GM인거?

난또 지워졌길래. 아 이제야 놀던거 걸려서 처리했구나 싶었지.......왠걸 또 만났네.

이제 저 오토충들은 히오스 밤에 하는 사람이면 전부다 아는 정도이다. 이걸 어떻게 처리 못할수가있냐?
SecondID <- 이 오토 잠수충은 바로 방금전에 또만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용자수도 별로 많지않은 히오스에서 2놈이다.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2놈 히오스 VS인공지능전을하는 유저라면 이제 앵간하면 다 저놈들을 알지경인 2놈.

그것 조차 처벌이 안되고있음.
저 방금 카제마스 만났습니다
처리 될때까지 도배할겁니다

왜? 대체 왜 처리 안하는겁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