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한 가수보다 훨씬 잘부르네요
코니 탤벗 - rollinginthedeep



제가 지금 소개 해 드릴 신지수는 시즌2의 우승자 허각의 친한 여동생이라고 하는데요,

허각과는 16년이라는 긴 인연을 이어온 각별한 사이라고 합니다.

오디션에 참가하기에 앞서 허각으로부터 “시즌3은 적이다. 대충 하다가 끝내라”는 장난스런 메시지를 들었답니다.

하지만 정말 대충하고 저정도면 천재겠네요~아마 열심히 했겠죠^^

그 화제의 곡은 저도 처음 들어보는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이라는 노래입니다.



 

 

뽀너스로 아델의 RollingInTheDeep 원곡 라이브 동영상도 첨부해 드리겠습니다~^^비교해 보세요~

 

 

아무래도 원곡은 실제 가수이기도 하고 뒤에 실제 반주가 있어서 그런지 더 경쾌하고 신나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이 노래를 통해 신지수는 가창력을 뽐내었는데, 와..정말 목소리 너무 좋더군요.

목소리만 좋으면 그걸로 끝이였겠지만 그루브와 리듬감까지 갖췄으니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노래를 모두 마친 후 심사위원들의 결과발표는 어땠을까요?

 “처음에 팝을 듣는데 깜짝 놀랐다. 희소가치다. 진짜 잘한다”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합격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이승철의 뒤를 잇는 독설가로 강한 인상을 남긴 서인영마저도 “저런 보이스를 갖고 싶다”라고 극찬했을 정도였고,

아울러 이는 각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장악으로 이어지며 시즌3의 스타탄생을 알렸습니

 

 연관검색어 도움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