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새가수 투입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인순이가 그 후보에 있네요 ^^ 박정현,김범수,윤도현의 뒤를 이을 나가수 새가수 !

인순이, 바비킴, 윤민수랍니다 ^^

 

나가수 새가수 인순이가 방송 예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선배 가수이자 교수로서 강단에 오르며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어요 


오는21일 방송에서 명예졸업자인 가수 박정현과 김범수가 듀엣 무대

통해 청중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한다고 하네요 ~ ㅎㅎ

 

 

나가수 새가수 인순이 가창력 동영상 

 

 

나가수 새가수 윤민수 가창력 동영상

 

 

나가수 새가수 바비킴 가창력 동영상

 

 

인순이 나가수 출연 섹시 인순이 나는가수다 합류 / '욕 먹더라도 후회하는 것 보다 낫다' 인순이 홧팅

 

왠만한 실력 없는 가수들은 출연도 못하는 능력자들만 나오는 나는가수다에 인순이씨가 합류한다고 합니다.

그녀의 출연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언제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인순이가 드디어 나가수 출연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 도움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