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 잃은 좌파(左派) 선동(煽動)
.
다음과 네이트, 두 포탈사이트에서는 어김없이 좌파 선동이 활개를 치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과 정부, 그리고 새누리당 관련 기사만 따라다니며 비방글을 늘여놓고 대국민 분열을 유도하는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가. 한국 사회는 IMF 이후 극심한 양극화가 시작되어 세대간, 지역간 반목이 커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음의 특권을 실현하여 개인의 노력을 통한 성공(成功)을 실현하는 젊은이들은 수직 상승하고 있는 실정이다. 
.
다시 말해서 사회적 명예와 안정적인 부가 보장되는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공무원, 벤쳐 기업, 기타 사업가로 우리가 흔히 일컫는 '성공의 영역'에 발을 딛는 젊은이들은 매해 수만명이 쏟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현실에도 불구하고, 좌파 선동가(煽動家)들은 노력에 따라 밝을 수도, 어두울 수도 있는 젊은이들의 사회 반감을 자극하기 위해 다음-네이트에서 끊임없이 선전선동을 지속하고 있다.
.
묻는다. 좌파선동가들은 사회와 국가탓을 하면서 왜 노력은 커녕 여권 관련 기사만 쫓아다니며 비방 댓글만 늘여놓는가. 정권이 교체되면, 너희의 삶이 나아질꺼라 확신하는가? 가령,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고 정부-대통령-새누리당에 대한 광범위한 비방을 늘여놓는 너희들이 정권이 교체되면 하루 아침에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잘 가고 대기업에 취직이 잘 될꺼라 보는가?
.
과연 박근혜 대통령때문에, 새누리당때문에, 정부때문에 너희들이 못 사는것인가? 하루라도 빨리 본인의 무능함과 안일함을 깨닫길 바란다. 무업적(無業績)의 노무현 시절엔 전 국민이 '이게 다 노무현때문이다'를 외쳤지 아니한가? 결과적으로 봤을때 좌빨선동가들은 그들의 무능함의 대가를 환경으로 돌리는 패배자들일 뿐이다. 
.
아니라고? 아니라면 좌빨 좀비들 너희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길래 타인보다 잘 살아야 하는건지 해명해보길 바란다. 신고하기 new


■ 늘 현실 여론과 반대되는 좌이트라 불리는 이곳 네이트와 다음은, 선동가들의 놀이터일 뿐이다. 현실 선거에서 패배하는 하류 소시민 인생들의 집합소라는 것이다. 좌파 선동가들아. 너희들이 아무리 박근혜 정부의 국정수행능력을 마비시키려 애써도, 오히려 너희들의 선동에 반감생기는 국민들이 훨씬 많다는 것을 알아라. 백수 페인 히키코모리 무능력자 좌빨들아. 그게 현실이다. 대기업 문턱에도 못가는 무능력 좌빨들이 아가리 터는 것 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