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억울하게 망하고... 아직도 회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게 농심작품이라는 말도 심심찮게 떠돕니다. 그때문에 큰거죠.

라면의 대명사는 원래 신라면이 아니고 삼양라면이 맞습니다. 스프도 실제 대관령에서 키운 실제 소고기가 들어가고.. 신라면은 소고기 향 스프- 케미칼 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20년전에 ...

새내기 기자로 뛸때 농심라면 식물성기름 사용이라는 것에 대해 취재한 적이 있었답니다.

당시 미국에서 식물성기름사용이라고 광고할때는 면실유나 옥수수기름을 썼을때입니다. 그런데 농심은 팜유를 쓰면서 식물성유지사용이라고 대문짝만하게 광고를 했더랬습니다. 그런데 왜 그것이 문제냐.. 팜유는 말이 식물기름이지 실은 소기름보다 수십배 해로운 기름이에요.. 상온에서도 빡빡하게 굳어있는 그야말로 포마드같은 구리스같은 뻑뻑한 기름이죠..

그렇다면 이 기름을 왜 쓰느냐..

면실유나 옥수수기름, 콩기름은 몇개 튀기면 바로 산화되어서 더 이상 튀길수 없거든요.. 그런데 팜유를 쓰면 수백개 수천개를 튀겨도 산화가 안되는 거라... 그래서 팜유를 쓴다 이겁니다. 베타프라임化하면 좋으니 어쩌니 .. 다 궤변입니다.

심각한건 이게 라면 뿐이 아니고 과자에도 다 쓰고..

특히 아이스크림.. 유지방이 아니고 비유지방아이스크림은 팜유를 씁니다. 제발 가려서 먹지 마시길...

마지막으로 라면스프..

팜유가 문제가 아니고 .. 스프는 한마디로 첨가물 케미칼공학의 결정판 역작입니다. 그 성분표를 보시오.. 이게 사람이 먹는 음식인가..

하여간 ㄸ묻은 개가 농심이었죠.

.
.


살기싫을때 좋은 방법이 뭔지 아시오?

스티로폴 컵라면에 아질산나트륨 범벅인 한국소세지를 썰어넣고 불려서 먹는 것입니다.

주부여러분..

자녀들에게 부침개를 부쳐주세요.. 김치부침개 부추부침개.. .. 그리고 절대 과자나 라면은 먹이지 마시길.. 처칠이 우유는 어린이에게 할 수 있는 제일 좋은 교육이라고 했지요?.. 오늘날 라면과 대기업 과자을 안먹이는 것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대기업과자 2년을 놔두고 관찰해 보시오.. 안 상합니다 변질이 안되죠.. 이것이 좋아서 변질이 안된다고 봅니까?

한국사람..

암환자 120만명, 해마다 신규발병 13만명.. 성인 장년층 경제활동 인구 10명당 1명이 암환자입니다. 이웃 중국의 50배가 넘는 발병률이죠. 왜그럴까요?

태워먹고 가공식품 너무 먹고.. 음주가 너무 과도하고.. 흡연도 그렇고..

그러나 입바른 소릴 안하는게 못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대기업의 제품들입니다. 라면, 컵라면, 햄소세지[극악한 제품], 과자, 여기에 커다란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한편으론 최근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프렌치후라이 감자튀김[아크릴아마이드대량함유]도 이유가 되죠.

자~~~~

너처럼 말하면 먹을게 없다고요?...

이런 ㄱ소리 하는 인간들이 있죠.. 틀렸습니다. 우리 어머니들이 우릴 그렇게 먹이고 키웠나요?.. 아니죠?.. 보세요.. 조금 노력하여 아이들에게 .. 만들어 먹입시다.

대기업이 파는건 절대 좋은게 없답니다.

돈만을 벌기위해 만들기 때문에 .... 케미칼 덩어리들만 내놓는 것이랍니다.

내가 자꾸 댓글달아 미안한데.. 한마디 더 합시다. 내친김에 한마디 더하면.. 여성분들 화장품 쓰지 마세요.. 피부를 보호한다는 화장품이 여러분의 피부를 망칩니다. 피부를 보호하려면.. 과일을 갈아서 바르세요. 그리고 변비, 위장병을 고치고요.. 콜라와 커피를 줄이세요.. 그러면 피부미인됩니다. 10년이상 화장품을 멀리해 보세요. 50나이에도 20대 피부라는 소릴 듣게 될 겁니다.. 화장품이 피부를 오히려 망칩니다. ... 이런 얘기를 하는 사람에 세상에 아무도 없더군요.. 또 공개적으로 하면.. 그사람 공격받아서 인생 망치겠죠?.. 참 무서운 세상입니다.. 음모로 가득한 무서운 세상. ~~~

+ Recent posts